[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 제주 신라면세점 정규 입점
패션테크 기업 ㈜커버써먼(대표 이재호)이 전개 중인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keek)가 신라면세점 제주점 2층에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다.
키크는 베개(Pillow)와 후드(hoody)를 결합한 ‘필로우디(Pillowdy)’ 제품을 주력으로, 재킷, 후드 집업, 티셔츠 등의 의류뿐만 아니라 ‘필로우오(Pillow’O’)’ 목베개, 가방,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필로우디 제품은 후드, 재킷 등의 의류에 언제 어디서든 공기를 주입해 목베개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203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커버써먼은 이번 키크의 신라면세점 제주점 정규 입점에 이어 현재 진행 중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 탑승동 팝업스토어 종료 후, 4월 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 여객동 정규 입점과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까지 계획되어 있다고 밝혔다.
키크는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기념해 ‘필로우디 후디 V2’ 제품을 $66에, ‘필로우디 UV 라이트 윈드브레이커 V2’ 제품을 $88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커버써먼 이재호 대표는 “신라면세점 제주점의 주요 고객층인 중국인 관광객분들께 제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중국 대상 마케팅을 통해 중국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키크는 현재 공식 판매 사이트를 비롯해 KREAM(크림), 무신사, 29CM, 쿠팡 등 온라인 커머스에서 판매 중이며, 이태원 몬드리안호텔 지하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Copyright ⓒ 이슈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