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저속노화 식단에 맞춤형 간식인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오는 12일 오후 3시 30분 단독으로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첫 방송한다. 이 제품은 저속노화 열풍이 이어지면서 관련 식단과 식품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했다.
우리현미전병은 밀가루와 백미 없이 현미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간식이다. 당류는 줄이고 튀기지 않고 구워 내 트랜스지방 0g 스낵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땅콩, 흑임자, 파래 3가지 맛 구성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으며, 1봉지당 3개씩 개별 포장돼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HACCP인증시설에서 생산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에서만 3박스가 추가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신화당 '우리현미전병' 구성은 땅콩, 흑임자, 파래 전병 각 4박스(1박스당 126g)씩 총 12박스다.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에서는 5% 할인쿠폰을 적용해 구입할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저속노화식단과 레트로감성의 간식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릭요거트,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샌드해서 먹었을 때 조합이 좋고, 커피, 우유, 차와도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영양 간식 '우리현미전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