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전 점에서 2주간 '스노우플랜 봄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120여개 상품에 대해 '스노우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입산 삼겹살 초저가 행사를 실시하는 등 물가 안정에 나설 계획이다. '스노우특가'란 오프라인 전용 앱 '롯데마트GO'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로, 상품 결제 시 롯데마트GO 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먼저 롯데마트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수입산 돼지 삼겹살(100g/냉장/캐나다산,미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롯데/신한/NH농협) 결제 시 약 60% 할인된 초저가에 판매한다. 이번 삼겹살 할인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1인당 1kg까지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전 점에서 2주간 '스노우플랜 봄 페스타'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또한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청정와규 전품목(냉장/냉동)'에 대해 3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롯데마트GO앱 결제 시 스노우특가를 적용해 약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제주 한라봉(1.5kg/박스)'은 스노우특가 6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하며 '카스 프레시(370mL*8)'도 9000원대에 내놓는다. 추가로 대표 인기 델리 상품인 '온가족 모둠초밥(30입)'은 13일부터 16일까지 스노우특가 4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생필품의 경우 밀폐용기, 화장지, 접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덴비' 브랜드 접시와 '네오플램 퓨어락' 밀폐용기를 롯데마트GO앱 스캔과 함께 행사 카드 결제 시 약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깨끗한나라 순수 화장지(40m*30롤)'를 롯데마트GO 앱으로 결제할 경우 기존 대비 4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롯데마트GO 앱 이용 고객 2만명 대상으로 '스노우 플랜 봄 페스타'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구매 금액별로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되며,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13일부터 23일까지다. 더불어 3월 한 달 간 롯데마트GO 앱에 신규 가입을 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에이블씨엔씨가 대표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의 창립 25주년을 맞아 '미샤 25주년 페스타'를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5년간 한결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당시 가격인 3300원부터 균일가로 선보인다. 특히 아마존 비비크림으로 불리며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M 퍼펙트커버 BB크림'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해 할인가로 판매한다. 해외에서 1억 3천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춘 12가지 컬러와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All-in-one) 기능으로 최근 미국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샤는 BB크림 한정판 외에도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균일가로 선보인다. △4D 마스카라 △나이트 리페어 앰플밤 스틱 △초보양 비비크림 △더 퍼스트 에센스 로션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 등이 대상이다. 또한,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미샤 베스트셀러 6대 앰플 텔레토비 콜라보 에디션은 1개 구매 시 40%, 2개 구매 시 5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텔레토비 에디션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키링, 7만원 이상 구매시 텔레토비 장바구니를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이블씨엔씨는 동일 기간에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페스타'를 진행해 인기 제품을 3300원 부터 선보인다. △어퓨 허니 앤 밀크 데일리 립 마스크 △초공진 마사지 크림 △스틸라 올 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셀라피 핑크 톤업 앰플 티씨 △라포티셀 판테놀 토너·판테놀 10% 수딩 크림 등을 균일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의 현대백화점 식품관 와인매장에서 백화점 수석 소믈리에가 매달 선정해 선보이는 3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총 10종으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와인으로 선별했다. 대표 상품은 '토마시 팔랑카 아를레치노' '카델 보스코 프란치아코르타 퀴베 엑스트라 브뤼 패키지' '비엔지 꼬뜨 드 프로방스 로제' '클림트 키스 퀴베 브뤼' '트레페덴 에스골 레드' 등이 있다.
유니클로(UNIQLO)가 20세기 예술계에 혁명을 일으킨 아티스트 파블로 피카소(Pablo Picasso)의 아트워크를 담은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 자선 티셔츠 1종 및 UT 그래픽 티셔츠 4종을 3월14일 출시한다.
유니클로가 피카소의 작품을 티셔츠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사회 공헌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유니클로의 오랜 철학과 뜻을 같이하는 파블로 피카소 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성사됐으며, 그동안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해 온 유니클로 컬렉션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예정이다.
유니클로가 20세기 예술계에 혁명을 일으킨 아티스트 파블로 피카소의 아트워크를 담은 'PEACE FOR ALL' 자선 티셔츠 1종 및 UT 그래픽 티셔츠 4종을 3월14일 출시한다. © 유니클로
이번 'PEACE FOR ALL' 및 UT 컬렉션에서는 예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오늘날까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작품을 통해 피카소가 일생 동안 전달하고자 한 세계 평화의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다. 'PEACE FOR ALL' 자선 티셔츠를 통해 선보이는 피카소의 작품은 스톡홀름 평화 시위를 위해 만든 '평화의 꽃다발(Bouquet of Friendship, 1958)'이며, 해당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제 구호 기구에 기부된다.
UT 그래픽 티셔츠 4종을 통해서는 피카소가 가장 창의적이고 다양한 행보를 보였던 1920년대부터 1940년대 작품 4점을 선보인다. 작품 중에는 1949년 파리에서 열린 제1차 세계 평화 회의의 엠블럼으로 선정된 평화를 상징하는 흰 비둘기를 그린 '평화의 비둘기(Dove of Peace, 1949)'도 포함돼 있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웹 예능 라방 '엄카찬스' 시즌3를 1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엄카찬스'는 지난해 엄마들을 겨냥해 유튜브에서 선보인 리얼 토크 웹 예능이다. 시즌1, 2 모두 단기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라방' 신개념 콘텐츠 커머스로 주목받았다.
이번 시즌 3는 엄마들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는 인터랙션(상호작용)이 핵심이다. 엄마들이 카페에서 나누는 진솔한 대화를 모토로 한 '엄마 카페 찬스'와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투자 '엄마 카드 찬스' 중의적 의미를 담아 매회 토크 주제부터 상품, 플랫폼까지 새롭게 탈바꿈했다.
시즌 3 MC는 자타공인 육아 고수로 유명한 방송인 이혜원이 맡는다. 다년간 육아 경험을 가진 이혜원이 '선배 맘'으로서 현실적인 노하우를 전수하고, 함께 고정 MC를 맡은 야구선수 김문호 아내 성민정이 '후배 맘'의 시각에서 최신 육아 트렌드를 공유한다. 시즌1, 2에서는 엄마의 인기 카페를 찾아다니며 육아 트렌드를 탐방했다면, 시즌3에서는 아이의 고민부터 엄마들의 숨은 노하우 등 다채로운 주제로 깊은 대화를 나눈다.
또한 열띤 토크를 위해 라방 전주 금요일에 주제 영상을 먼저 공개하고 엄마들의 궁금증 덧글도 사전에 받기로 했다.
'엄카찬스' 시즌 3를 볼 수 있는 플랫폼도 다양해졌다. 기존에는 유튜브에서 콘텐츠를 즐기고 라방 소개 상품의 구매 연동만 모바일 앱에서 이뤄진 것과 달리, 시즌 3부터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 '엄카찬스' 전문관을 신설하고 유튜브와 틱톡 등 외부 채널과 인 앱 간 연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엄카찬스' 시즌3는 '티빙'에서도 볼 수 있다. '티빙' 스타일 컬렉션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 컬렉션관에서는 '엄카찬스' 외에도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스타 IP 콘텐츠들도 앞으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8시15분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아카이브 1.61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카이브 1.61'은 기록 보관소를 뜻하는 영단어 'ARCHIVE'와 황금비 비율인 '1:1.61'을 연상시키는 합성어로, 'Balance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가장 이상적이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특히, 현대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A세대'에 맞는 맞춤형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A세대는 자신감이 높고, 역동적·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며, 경제적 여유로 구매력이 높은 50·60대 이상 세대를 일컫는 말이다. 늙지 않는(Ageless), 성취한(Accomplished), 자주적인(Autonomous) 특징을 지녔다.
대표 상품으로는 냉감·속건 등의 기능성 소재에 과도한 핏감이나 노출을 지양하면서도 셔링 디테일을 살린 재킷, 일상 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가을·겨울(FW) 시즌 론칭한 아웃도어 PB 브랜드 어반어라운드도 다양한 고객의 수요와 시즌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렉션을 선보인다.
봉제선을 없애 활동성을 높인 심리스 팬츠와 스커트 등 '심리스 컬렉션', 러닝과 같은 야외활동에 적합한 '웰니스 컬렉션', 장마철이나 폭염 등에 대비하는 판쵸형 우비 재킷·레인부츠·버킷햇 등 유니크한 '웨더 컬렉션'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또한, 신축성 높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원단 '솔로텍스' 사용 아이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PB 브랜드 머티리얼랩도 소재 고급화 전략을 이어간다. '기자코튼 시리즈'를 확대해, 이달 중으로 기자 반팔티와 코튼 원피스, 셔츠, 슬리브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머티리얼랩은 지난해 봄·여름(SS) 시즌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최고 면화 산지로 꼽히는 이집트 나일강 상류 기자 지역의 '기자코튼 티셔츠'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머티리얼랩은 '소재 특화 브랜드' 강점을 살려 일본 전통 고급 원단사인 '이치멘' 기업의 원단을 활용한 셔츠도 신규 출시한다. 지난 4일 현대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동나쇼'에서 공개된 '머티리얼랩 25SS 버블 코튼 가디건'은 론칭 방송 30분 만에 5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매진되기도 했다.
'새롭게 번안하는 캐시미어'를 표방하는 NU CASHMERE 브랜드는 지난달 26일 '아쇼라'를 통해 최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니트웨어 기법을 살린 가디건, 블라우스, 머플러 등 봄 신상 상품들을 론칭했다. 최상급 등급의 울트라 파인울과 캐시미어 100% 소재를 '멜팅 공정'(고급 소재에 수용성 섬유를 결합시킨 후 수용성 섬유만 녹이는 공법으로 가벼운 착용감, 탄력성 및 부드러운 촉감이 강조됨)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은 인기 생활필수품을 할인하는 '생필품 대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죤, 깨끗한나라, 네이처러브메레 등 120여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2000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봄철을 맞이해 묵은 빨래 세탁이나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제를 포함해 헤어, 물티슈, 위생용품 등 상품을 한데 모았다.
'릴레이 반값 특가' 코너는 일자별 6차례에 걸쳐 상품을 선보인다. 최저가 1000원대 상품부터 1만원 미만 상품을 주로 구성했다.
쿠팡은 인기 생활필수품을 할인하는 '생필품 대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대표 상품은 △1차(11일)에 피죤 무균무때 욕실용(500ml), 테크 딥클린 액체세제(3L) △2차(12~13일)에 참그린 베이킹소다&구연산 더한 주방세제(1.2L),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샴푸(1L) △3차(14~16일) 네이쳐러브메레 장난감세정제(400ml), 올네스트 파워 버블 캡슐 세탁조 클리너(10p, 2개) △4차(17~18일) 피죤 무균무때 주방용(500ml), 살림백서 오브제 제로 컬크림(150ml) △5차(19~20일) 트리오 베이킹소다 담은 퓨어허브향 주방세제(1.2), 마더케이 케이맘 랄라베베 세탁세제(1.7L) △6차(21~23일)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800ml), 쿠잉 네이쳐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10팩) 등이다.
이번에 신규 입점해 할인상품을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도 있다. '동구밭'은 발달 장애인과 함께 천연 수제 비누를 제조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연 매출 100억원(22년 기준)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행사에는 설거지 비누, 칫솔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이외에도 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포멀비',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 등의 상품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카이스트(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고기능성 탈모 샴푸 브랜드 '그래비티'를 입점시키고, 주말을 포함한 익일배송으로 판매한다.
그래비티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43만병 이상 판매되면서 단기간에 스테디셀러에 오른 탈모 효능을 내세운 샴푸 브랜드다. 성분을 개발한 카이스트 연구진이 직접 연구소에서 소량 생산해 공급이 제한적인 것이 특징이다.
그래비티의 G마켓 공식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 해주는 G마켓의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에 입점해 주말을 포함, 일주일 내내 익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G마켓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엑스트라 스트롱 475ml 탈모샴푸'와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스트롱 475ml 탈모샴푸', 그래비티 헤어리프팅 워터트리트먼트 270ml 극손상 헤어팩'의 3종이다. 강력한 탈모 케어와 헤어 볼륨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상품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그래비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가 봄맞이 특가 상품으로 가득 채운 3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는 총 430여개 타임딜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11일 오전 11시 홈 가드닝 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씨앗키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해 200대 한정 판매하며, 12일 오후 3시 탁상용/휴대용으로 모두 사용가능한 '프롬비 윈드스핀2 빅팬 멀티형 선풍기'를, 13일 오전 11시 '성주 꿀참외 랜덤과 2kg'를 선보인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아진 패션·뷰티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1일은 미샤 25주년 프로모션을 진행, '시선집중'과 '10분러시' 등을 통해 스킨케어/메이크업 베스트 상품을 할인, 1+1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바닐라코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패션 상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휠라키즈, 예일키즈, 블루독베이비 등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유아동 브랜드의 의류, 가방 등을 할인하고, 온앤온, 플라스틱아일랜드, 랩(LAP), 헤지스, 라코스테, 아이더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월간 십일절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원데이빅딜'을 진행하는 탑텐/탑텐키즈의 패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만나볼 수 있다.
봄나들이, 여행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한 여행상품도 다양하다. '챔피언1250' 등 키즈카페 입장권과 서울랜드 연간이용권, 제주신라호텔, 한화리조트 숙박권 등을 할인 판매하고, '오사카 에어텔 3일(12일 오후 7시 타임딜)', '다낭 크라운플라자 5일(1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등 최저가 2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해외패키지도 선보인다. 청소서비스 이용권, 무인문구 상품권과 '두끼 떡볶이' '쉐이크쉑' 등 인기 외식 브랜드 e쿠폰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참여만 해도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60분러시 출첵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부터 13일까지 '60분러시'가 진행되는 매일 오후 6시부터 단 60분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3일 모두 참여한 고객은 11페이 포인트를 최대 1만8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매일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오전 9시, 오후 7시 선착순 발급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토스페이머니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매일 ID당 1회 발급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의 '품질인증숙소'를 할인한다.
품질인증숙소는 한국관광공사가 △위생 △안전 △서비스 등을 평가해, 관광객에게 믿을 수 있는 숙소 정보를 제공하는 인증제다.
여기어때는 품질인증숙소와 인증 이력이 있는 숙소 231개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시 3만원을, 7만원 미만 숙소 예약시 2만원을 할인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국내 여행객의 숙박 할인율을 크게 높인다.
이벤트는 이달 21일까지로, 쿠폰 사용 기간도 동일하다. 숙소 상품 체크인 기간은 다음달 18일까지다.
제주신라호텔은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의 사진 전문 직원이 촬영하는 '숨비 포토' 프로그램이 특히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아, 가족사진 전용 프로그램 '패밀리 포토' 프로그램을 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숨비 포토' 이용객을 분석해본 결과, 가족 이용객이 커플 대비 10배 이상 많아서 가족 전용 프로그램을 신설한 것이다.
봄 시즌 포토 프로그램은 특히 인기가 높아진다. 시즌별로 만개하는 봄꽃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주의 자연미와 현대적 조경미가 조화를 이루는 '숨비정원'은 섬의 지형과 수목을 정교하게 조합해 프라이빗한 산책로를 제공한다. 또한 계절마다 다른 색과 향기, 경험을 선사해 투숙객에게 인기가 높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사진 전용 프로그램 '패밀리 포토' 프로그램을 새로 출시한다. © 호텔신라
그중 봄 시즌은 1만5000여 평에 펼쳐진 형형색색의 봄꽃이 물들어 가장 선호도가 높은 시즌이기도 하다.
3월 중순부터는 튤립, 유채꽃, 벚꽃의 붉고 노란 색감의 화려한 정원을 조망할 수 있다. 벚꽃이 지면 분홍빛의 영산홍이 5월 말까지 정원을 물들이며, 6월 말까지는 고운 붉은빛의 홍가시나무 꽃을 즐길 수 있다.
'숨비 포토' 프로그램은 2인부터 4인까지 촬영 가능하며 캔버스 액자(16×23인치)와 앨범(5×7인치, 사진 2매)이 제공되며, 최대 10인까지 촬영 가능한 '패밀리 포토' 프로그램은 앨범(5×7인치, 사진 2매) 2권이 제공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포토 프로그램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스프링 모먼츠(Spring Moments)'도 출시한다.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사진 촬영과 미식 혜택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스프링 모먼트 포토 타임(1회) 등이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은 1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로즈베이 스파'가 유채꽃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모든 트리트먼트를 15% 할인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즈베이 스파'는 시그니처 케어부터 풋, 페이셜 마사지까지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갖춘 5성 호텔 고급 스파로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특히 한라산 등반, 올레길 걷기, 유채꽃 투어 등 제주 관광 후 발,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 완화에 좋은 '풋 트리트먼트'가 인기다. 풋 전용 트리트먼트 공간에서 50분간 진행되며 15% 할인을 적용하면 6만원대로 즐길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풋 트리트먼트'는 전문 풋 테라피스트의 발반사 요법을 이용한 섬세한 터치로 발, 다리를 집중 케어한다. 발반사 요법은 신체부위와 연결된 지압점을 눌러 피로회복을 시켜주는 요법이다.
6층에 위치한 '로즈베이 스파'는 총 8실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이 중 2실은 VIP 커플 스위트룸으로 연인, 가족 단위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며 사전예약 필수다.
한편, 오는 3월까지 '찜질 스파'의 입장료도 약 1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찜질 스파'는 제주도 용암석으로 만든 온돌 바닥과 황토방, 소금방, 편백나무방, 아이스방 등 4가지 테마의 테라피룸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기에 좋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다.
CGV는 '음악에 깊이 빠져보다'라는 콘셉트로 '위플래쉬'부터 '스윙걸즈', '스즈메의 문단속-하이라이트 필름콘서트'까지 3편의 음악 영화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개봉하는 '위플래쉬'는 최고의 드러머를 꿈꾸는 학생 앤드류와 완벽을 추구하는 교수 플레쳐가 펼치는 집념과 광기를 그려 레전드 음악영화로 꼽힌다.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편집상, 음향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일본 대표배우 우에노 주리 주연의 영화 '스윙걸즈'는 오는 26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영화는 여름방학 보충수업을 받고 있는 여고생들이 식중독에 걸린 밴드부를 대신해 ‘빅밴드 재즈'의 세계에 발을 담그며 펼쳐지는 좌충우돌을 그렸다. 국내 최초 필름콘서트를 SCREENX로 선보이는 '스즈메의 문단속-하이라이트 필름콘서트'도 오는 26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으로 영화의 감성을 더하는 OST가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4월1일까지 3편의 음악 영화를 관람하면 VIP 승급점수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편 관람 시 VIP 승급점수 500점, 2편 관람 시 1000점, 3편 관람 시 1500점을 제공한다. 또한, CGV 모바일 앱에서 음악 영화를 예매한 후 '모바일 티켓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지인에게 영화 티켓을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영화관람쿠폰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치(March), 음악에 깊이 빠진 것처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