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백화점, 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브랜드 데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는 '브랜드 위크'라는 이름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데이'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봄 시즌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빈폴, 갤럭시,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자체 브랜드와 함께 르메르, 아미, 꼼데가르송(CDG3, PLAY 라인 제외), 메종키츠네, 가니, 자크뮈스 등 수입 브랜드까지 총 3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빈폴, 갤럭시, 구호플러스, 준지, 시프트지, 랙앤본, 앨리스앤올리비아, 메종키츠네 등 14개 브랜드는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구매고객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주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의 '브랜드 위크'는 10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SSF샵은 올해 봄 시즌 신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행사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4만 포인트(퍼플 코인)를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와 모든 방문 고객에게 최대 3000 퍼플 코인을 지급하는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봄기운이 느껴지는 시기에 고객께서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모두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쇼핑 경험과 더 나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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