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수가 최근 두 달간 20만명 넘게 감소하는 등 내수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식 외식업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창업 아이템 '순대국'의 성공 비결을 공유하는 '오늘도마순대국'이 포화된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오늘도마순대국'은 가격 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메뉴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수요를 얻고 있지만, 최근 몇 년간 순대국 창업 시장은 점차 포화 상태에 이르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매장 간의 차별화가 어려워지고, 신규 창업자들에게는 더욱 높은 진입 장벽이 생겨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오늘도마순대국'은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국밥부터 술안주까지 다양한 시간대에 걸쳐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과 객단가 상승을 동시에 이루는 전략으로 경쟁이 치열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오늘도마순대국'은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테리어 자율 시공과 주방 집기 및 용품 자율 구매를 가능하게 하였으며, 3월 한정으로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조건들은 창업자들에게 저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는 외식 사업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원가 절감 및 맛 유지에 성공해 가맹 문의가 쇄도하는 상황'이라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