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대표기자|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신한EZ손해보험의 여행자보험은 손쉬운 가입과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상품인 만큼 많은 해외여행자들이 제주항공을 통해 항공권 발권 시 편리하게 여행자보험까지 함께 가입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기길 바랍니다.” (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
신한EZ손해보험이 제주항공과 함께 항공권 발권 시 간편하게 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6일부터 제주항공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여행자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항공권 발권 과정에서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한 절차를 간소화했으며 UI/UX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별도 채널을 통해 여행자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항공권 발권과 함께 편리하게 여행자보험 가입은 물론 한 번에 통합 결제까지 가능하다.
신한EZ손해보험 여행자 보험은 상해/질병으로 인한 의료비를 비롯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비용, 휴대품 손해 및 여권분실 재발급 비용 등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동반가입 할인(2인 이상 5%)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