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2030세대의 명품 선물 트렌드에 맞춰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명품 고데기를 보다 간편하게 구매해 선물할 수 있게 됐다.
글램팜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품질로 헤어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고데기의 핵심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프리미엄 명품 고데기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했다는 평가다.
현재 '고데기 발열판에 균일한 열을 빠르게 전달하는 세라믹 히터'와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열 온도를 차단하는 슬립모드' 등 국내외 특허 22종과 지식재산권 191건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제품의 독보적인 가치를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글램팜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마이글램'(omg고데기) 퍼플, 화이트, 핑크 컬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독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커스텀 각인을 통해 소장 가치 높은 특별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마이글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과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하며, 즉시할인 5%와 카카오페이 결제 추가 10% 즉시할인(최대 1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글램팜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글램팜의 프리미엄 제품을 손쉽게 경험하고,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는 선물로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대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