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앱에 주류 전문관 신규 오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일레븐, 세븐앱에 주류 전문관 신규 오픈

폴리뉴스 2025-03-09 13:47:02 신고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세븐일레븐은 세븐앱 리뉴얼을 통해 ‘주류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달 말까지 한정판 위스키와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최대 44%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몇 년 새 ‘혼술족’, ‘홈술족’ 트렌드가 뉴노멀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의점 주류 시장이 지속 확장하고 있다. 특히, 2030 소비자들은 비교적 높은 가격대라도 희소성 있는 한정판 위스키, 와인 등에 지갑을 열고 트렌디한 음주 문화를 즐기며 편의점 주류 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잡았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보다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구매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층의 특성을 고려해 모바일 전문 주류관을 새롭게 선보이고 관련 수요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주류 전문관에서는 매달 한정판이나 레어템 위스키, 와인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매달 새로운 상품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약 70여가지 상품을 선별하고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븐앱에서 원하는 상품과 픽업할 점포를 선택하면 주문부터 결제까지 신속하게 이루어지며 결제 5일 후부터 선택한 점포에서 픽업하면 된다.

이번 달 한정판 위스키로는 ‘닛카’, ‘야마자키’, ‘히비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야마자키와 히비키는 몇 해전부터 품귀현상을 보이며 오프라인 입고 때 마다 오픈런현상을 만들어내는 인기 상품이다. 이번달에는 오픈런 없이 모바일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준비한 상품은 ‘야마자키 12년’, ‘야마자키 DR’, ‘히비키 하모니’ 등이다.

정통 일본 위스키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며 빠르게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닛카’ 위스키는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요이치 싱글몰트’, ‘타케츠루 퓨어몰트’, ‘미야기쿄 싱글몰트’ 등을 준비했다.

최근 떠오르는 위스키 강국인 대만에서 건너온 ‘OMAR’ 위스키도 세븐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셰리캐스크와 버번캐스크 2종으로 최대 19%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조니워커’ 위스키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니워커 블루를 비롯해 18년, 그린, 블론드 등 6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달모어’, ‘맥캘란’, ‘글렌알라키’, ‘옥토모어’ 등의 인기 위스키와 ‘에곤 뮬러 샤르초프베르거 카비넷 20’, ‘이스까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쿠라 준마이’, ‘다카라 시마네 샤인머스켓’ 등의 다양한 와인 및 사케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상품을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