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러닝→축구 하루에…'♥매니저 남편'도 못 말리는 '운동 중독' (전참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심으뜸, 러닝→축구 하루에…'♥매니저 남편'도 못 말리는 '운동 중독' (전참시)

엑스포츠뉴스 2025-03-08 13:43:2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운동 중독' 일상을 공개한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비현실적인 피지컬의 소유자 심으뜸의 운동으로 꽉 찬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심으뜸은 대표이자 모델로 소속된 회사에 출근한다. 회사에는 언제든 건강 진단이 가능한 인바디 체중계와 단백질 셰이크 등 다양한 직원 복지가 참견인들의 시선을 붙잡는데. 특히 심으뜸이 회사에 등장하자 직원들의 다이어트 상담 요청이 쇄도한다. 최고의 복지로 심으뜸이 1:1 트레이너가 되어 직원들 건강을 일일이 챙겨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한편 심으뜸은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러닝, 파워리프팅, 축구를 연달아 소화해 보는 이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한강 러닝 후 "힐링하러 가자"라며 파워리프팅을 실시한 심으뜸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축구 레슨까지 받으며 강철 체력을 자랑하는데. 운동을 하면 할수록 활기 넘치는 심으뜸의 '운동 중독' 모멘트가 참견인들을 경악에 빠트린다.

그런가 하면 심으뜸은 일일 다이어트 코치로 변신해 수학 스타강사 정승제와 함께 남산으로 향한다. 심으뜸은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정승제에게 폭풍 잔소리를 하는가 하면, 운동을 수학에 비유하며 사기를 북돋는 등 정승제 맞춤 레슨을 이어간다. 

등산을 마친 두 사람은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먹방에 돌입하는데. 스스로 대식가라 밝힌 심으뜸과 미식가 정승제의 입맛을 사로잡은 특별 메뉴는 과연 무엇일지, 운동 사제지간인 두 사람의 창과 방패 같으면서도 훈훈한 케미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사진=M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