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267980]이 '피크닉 천도복숭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산미가 뛰어난 천도복숭아의 맛과 우유맛이 섞인 과채음료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향긋한 과즙 풍미를 살렸다.
▲ 빙그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해 달콤함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칼로리도 낮췄다.
▲ 풀무원다논이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선보였다. 상큼한 레몬 향의 레몬비스킷과 머랭을 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교촌치킨은 허니 시리즈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허니싱글윙과 허니윙을 출시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날개와 봉 부위에 달콤 짭짤한 허니소스를 입힌 메뉴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