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바이브'를 특별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오는 8일 오전 8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뷰티레스트 바이브와 칼릭스2에 대한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시몬스는 지난해 7월 뷰티레스트 컬렉션 런칭 100주년을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내구성이 우수하고 극한 상황도 견디는 소재로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에 두루 활용된다.
특히 뷰티레스트 바이브는 신체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포켓스프링'을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배열해 지지력을 강화했고 통기성이 탁월한 '자가드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시몬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뷰티레스트 바이브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이불과 '매트리스 패드'(최대 89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뷰티레스트 바이브와 칼릭스2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루밀라 침구세트'(최대 137만원 상당)를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일시불 결제 시 15만원 즉시 할인, 국민카드로 결제 시 5%(최대 20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10% 추가 적립(최대 10만 포인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시몬스 제품은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등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