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강력 우승 후보의 치명적 실수! ‘마스터 집단 멘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스터트롯3’ 강력 우승 후보의 치명적 실수! ‘마스터 집단 멘붕’

더포스트 2025-03-07 11:20:00 신고

3줄요약

'미스터트롯'오늘밤 결승전 무대에 오를 영광의TOP7이 확정된다.

3월6일(목)밤10시 방송되는TV CHOSUN '미스터트롯3' 11회에서는 준결승2차전'정통 트롯 대전'이 진행된다. TOP7을 향한 마지막 관문에 돌입한10인의 트롯 전사.단 한 번의 정통 트롯 무대로 이들의 운명이 결정된다.이 어마어마한 미션을 뚫고 결승전 티켓을 거머쥘TOP7은 누가 될까.

매 라운드 상위권 붙박이로 자리매김했던 트롯맨이 치명적 실수를 범한다.마스터들은 강력한 우승 후보의 등판에 그가 첫 소절을 내뱉기도 전부터"잘할 것 같다"라고 기대하지만,무대 도중 순식간에 벌어진 실수로 인해 집단 충격에 휩싸인다.이에 장윤정 마스터는"본인보다 더 아쉽겠습니까"라고 하면서도 착잡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예상 밖 선곡으로 마스터들의 근심 걱정을 사는 트롯맨도 등장한다.그가 선택한 경연곡은 이미자 특유의 독특한 음색과 절절한 감정 표현이 특징인'동백아가씨'이다.선곡이 공개되자마자 마스터석에서는"누가 불러도 좋은 소리 못 들어", "간드러진 맛 내기가 쉽지 않은데"하는 난색이 쏟아진다.과연"덤비면 안 되는 노래"로 전장에 나선 트롯맨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상위권 우승 후보들마저 삐끗할 정도로 살벌한 긴장감이 맴도는TOP7결정전.앞선 준결승1차전에서 최종8위를 기록한 트롯 천재 유지우의 잔류 여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그간의 경연 무대에서9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연한 태도를 보였던 유지우가 이날만큼은"너무 긴장돼서 한숨도 못 잤다"라고 토로해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설상가상 유지우는 참가자들에게 주어진150곡의 정통 트롯 중 아는 노래가 많이 없는 탓에 선곡부터 애를 먹었다고 전해진다.유지우가 한 계단만 오르면'최연소TOP7'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는 상황.위기와 긴장 속,유지우가 새로운 역사를 이룩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와 함께2연속 眞을 차지했지만 준결승1차전에서 추락,최하위10위로 턱걸이 합격한 천록담의 운명도 주목된다.앞서 정통 트롯에 도전했다가 혹평을 받은 천록담이TOP7결정전에서 또다시 정통 트롯의 벽을 마주하게 되는 것. “어쩌면 마지막 무대”라는 말이 나온 가운데 천록담이 과연 어떤 정통 트롯 무대를 보여줄지‘미스터트롯3’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느덧 마지막 세 명의 탈락자가 판가름 날 준결승2차전까지 왔다.대망의TOP7을 확인할 수 있는TV CHOSUN '미스터트롯3'는3월6일(목)밤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 CHOSUN‘미스터트롯3’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