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강태오, 이선빈 향한 달콤한 ‘멜로 눈빛’ 무슨 일?! 기습 입맞춤 책임 위한 특단의 조치는? 새창으로 읽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감자연구소' 강태오, 이선빈 향한 달콤한 ‘멜로 눈빛’ 무슨 일?! 기습 입맞춤 책임 위한 특단의 조치는? 새창으로 읽기

더포스트 2025-03-07 11:19:00 신고

3줄요약

‘감자연구소’이선빈,강태오에게 입맞춤 후폭풍이 거세게 불어닥친다.

tvN토일드라마‘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극본 김호수,기획CJ ENM스튜디오스,제작(주)초록뱀미디어)측은3화 방송을 앞둔7일,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 분)의 취중 입맞춤 이후 달라진 분위기를 공개했다.

지난 화에서는 김미경,소백호의 취중 입맞춤 엔딩이 설렘을 높였다.자신도 모르는 사이‘위험한(?)비주얼’의 소백호에게 설렘 버튼을 제대로 눌린 김미경.최애 로맨스 소설 속 ‘섹시한 이사님’을 떠올리며 소백호에게 기습 입맞춤을 하는 김미경의 엔딩은 예측 불가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가운데공개된사진은취중입맞춤이불러온김미경,소백호의변화로호기심을자극한다.무슨일인지출입문이아닌창문으로 집을 나서는김미경.그의앞을막아선사람은다름아닌소백호다.지난밤입맞춤때문인지소백호를마주한김미경의얼굴에서당황스러움이엿보인다.바닥에 주저앉은 영혼 탈곡 소백호도 포착됐다.원칙에 한참 어긋난 상황에 생각이 많아 보이는 소백호는 취중 입맞춤을 책임(?)지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고.이어진 사진 속 혼란 대신 달달한‘멜로 눈빛’을 장착하고 김미경을 바라보는 소백호의 변화는 설렘을 증폭시키고,그의 달라진 태도에 놀란 김미경의 동공지진은 궁금증을 한층 높인다.과연 소백호에게 찾아온 변화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감자연구소’ 제작진은 “내일(8일)방송되는3화에서는 김미경의 설렘 버튼을 제대로 누른 소백호가 특단의 결정을 내린다.취중 기습 입맞춤으로 시작된 소백호의 직진이 유쾌한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며 “소백호의 변화에 김미경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이들의 흥미로운 관계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토일드라마‘감자연구소’ 3화는 내일(8일)밤9시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