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배우자 몰래 '이곳'에 숨기면 안 들킨다던데?" (히든아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류수영♥' 박하선 "배우자 몰래 '이곳'에 숨기면 안 들킨다던데?" (히든아이)

엑스포츠뉴스 2025-03-07 08:23:2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0일 오후 7시 40분 MBC 에브리원에서는 CCTV에 포착된 다양한 사건, 사고들을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 ‘히든아이’가 방송된다.

‘현장 세 컷’에서는 현관 앞 택배를 둘러싼 치열한 전투가 공개된다. 현관 앞에 놓인 택배를 향해 느닷없이 튀어나온 두 남성, 심지어 남성은 흉기까지 들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결코 안전하지 못한 현관 앞 택배 보관! 이 때문에 택배기사들에게 ‘이곳에 택배를 놓아주세요’라는 배송 요청 메시지까지 등장했다.



신박한 택배 배송 요청 메시지를 본 박하선은 “배우자 몰래 ‘이곳’에 숨기면 안 들킨다던데?”라며 의외의 장소를 공개했고, 김성주는 “거기다 뭘 숨기셨을까?”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김성주는 “우리 집 앞에 이름 없는 택배가 온 적이 있다”며 의문의 택배를 받았던 사건(?)을 털어놓았다. 김성주가 받은 택배에 김동현이 소스라치게 놀란 이유와 배우자 몰래 택배를 받는 기발한 방법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스물네 번째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끈끈한 인간관계 아래 벌어지는 사건들을 살펴본다. 30대 남성이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경비원을 무자비하게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 남성이 경비원을 폭행한 이유가 ‘친구’ 때문이었다는 황당한 상황에 박하선은 “어디서 애먼 사람한테 화풀이냐”며 눈살을 찌푸렸다. 친구의 ‘이것’을 막았다는 이유로 남성의 폭행은 계속됐고 이를 본 출연자들은 함께 격분했다. 범죄로 똘똘 뭉친 의리, 박하선의 명언, ‘끼리끼리 사이언스’의 집합체 사건들이 공개된다.



말 한마디로 족쇄를 채우는 범죄 ‘가스라이팅’에서는 이은해 사건으로 잘 알려진 가평 계곡 살인사건을 3COPS의 시선으로 새롭게 분석한다.

보험금 때문에 남편을 가스라이팅 하는 방법으로 계곡에 빠뜨려 잔인하게 살해한 ‘가평 계곡 이은해 사건’이다. 피해자가 사망한 장소를 보던 프로파일러 권일용은 살인사건이 벌어진 계곡에 직접 가보았다는 이야기와 함께 이은해가 이 계곡을 타깃으로 정한 이유에 대해 공개한다.

헤어지자는 남편에게는 ‘너의 마음 다 이해한다’며 오히려 남편에게 죄책감을 심었고, 때로는 남편에게 집착하는 듯한 기괴한 포스터까지 만들며 이은해 자신에게서 헤어 나오지 못하도록 상대의 감정을 컨트롤했다.



이에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이은해의 악행이 일반적인 가스라이팅을 넘어 새로운 유형의 가스라이팅의 유형을 만들어 냈다는 것에 포인트를 두며 이은해의 행동을 분석한다. 사망한 이은해의 남편은 이 모든 상황을 일기로 남겨두었고, 남편의 안타까운 일기도 공개한다.

이은해의 가스라이팅 범죄는 3월 10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