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민기, 파리 패션위크 참석에 현지 ‘들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에이티즈 민기, 파리 패션위크 참석에 현지 ‘들썩’

일간스포츠 2025-03-07 08:05:10 신고

3줄요약
그룹 에이티즈 민기. 사진제공=엘르 재팬
그룹 에이티즈 민기가 K팝 가요계에 이어 해외 패션위크에서도 활약하며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민기는 지난 6일(현지시간)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오프화이트의 FW25 패션쇼 ‘스테이트 오브 레지스탕스’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민기는 이번 패션쇼에 참석한 유일한 K팝 남자 아티스트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간 브랜드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민기는 앞서 개인 SNS를 통해 패션쇼에 초청받은 사실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패션쇼 현장에 민기가 도착하자 전 세계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가 이어졌고, 민기를 보기 위해 패션쇼장 앞을 가득 메운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가죽 재킷과 블랙 팬츠를 트렌디하게 조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여준 민기는 오프화이트로부터 환대를 받았는가 하면, 도자 캣, 아이스 스파이스등 글로벌 스타들과 패션쇼를 나란히 즐기며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면모를 뽐냈다.

민기와 오프화이트의 인연은 이전부터 이어져 왔다. 브랜드는 지난달 프랑스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펼쳐진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 공연 당시 민기에게 무대 의상을 선물했고, 민기는 특유의 힙한 매력으로 유니크한 패턴의 의상을 완벽 소화해 감탄을 이끌어냈던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는 해외 스케줄이 잦은 민기를 위해 캐리어까지 선물했다. 해당 캐리어 제품은 민기가 이번 쇼 참석을 위해 파리로 출국할 당시 올 블랙으로 시크하게 연출한 공항 패션에 함께 매치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민기가 속한 에이티즈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하고 대단원의 마침표를 찍는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