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째 극한 다이어트, 지금 엄청나게 살찐 상태.." '168cm' 백지영, 너무 구체적으로 공개한 현재 몸무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0일째 극한 다이어트, 지금 엄청나게 살찐 상태.." '168cm' 백지영, 너무 구체적으로 공개한 현재 몸무게

뉴스클립 2025-03-06 21:19:07 신고

3줄요약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가수 백지영이 몸무게를 공개했다.

6일, 백지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과한 다이어트로 결국 입맛 사라진 백지영이 내린 특단의 조치 (탄수화물 다이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백지영, 몸무게 공개.. "탄수화물 아예 안 먹는 중"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이날 영상에서 백지영은 "요새 입맛이 없다. 10일째 다이어트 중이다. 탄수화물을 아예 안 먹고 있다"라고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는 "최근 60kg 찍었다"라며 "원래 몸무게가 57~8kg 정도다. 엄청 쪘다. 탄수화물을 안 먹으니 입맛이 없다"라고 털어놨다.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제작진은 백지영의 집 나간 입맛을 되찾기 위해 능이버섯 닭한마리 맛집으로 안내했다. 백지영은 "너무 맛있어"라며 능이버섯이 들어간 시원한 닭 국물을 맛있게 먹었다. 이어 "10일째 탄수화물을 끊고 다이어트 했더니 힘이 없었다. 그런데 오늘 힘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의 다이어트 근황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키가 168cm인데 딱 좋은 몸무게인 듯", "지금도 보기 좋아요", "탄수화물을 아예 안 먹는 다이어트라니" 등의 반응을 보냈다.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먹는 거에 비해 덜 찌는 편, 비결은 운동"

앞서 지난해 10월, 백지영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백지영은 "오늘 아침에 쟀을 때 56.2kg였다. 사실 마른 거다. 난 지금도 내 몸무게에 만족한다. 그러나 보여지는 직업이니까 53kg을 목표로 하고, 54kg까지 뺄 생각을 하고 있다. 그렇게 빡세게 안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먹는 거에 비해선 살이 덜 찌는 편이다. 몸매 비결은 다 운동이다"라고 알렸고, 트레이너는 "굉장히 많이 드시더라. 저보다 많이 드신다. 근육량이 워낙 많아서 대사량이 높은 편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홈트보다 와서 배우는 게 100배 낫다. 인지하지 못하는 근육을 써야 한다는 걸 알려준다. 근육 쓰자마자 땀이 난다"라고 덧붙였다.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은 "건강검진 받아봤냐. 심장이 빨리 뛸 정도로 고강도 운동을 얼마나 하는지 물어보지 않나. 살기 위해서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 시작하면 너무 힘들다. 평소에 미리 해둬야 몸이 건강해진다. 하기 싫어도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나온다"라고 관리 비법을 전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