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3월 신학기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은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새로운 시작,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신학기를 맞은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 학생 전용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어린이와 수험생 맞춤형 녹용 제품 '천녹 그로잉', '천녹 부스팅' 등 키즈·청소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봄철 환절기를 대비해 피로개선에 특화된 '홍삼톤',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 마음건강을 위한 '기:다림 침향' 구매 고객에게도 혜택을 증정한다. '홍삼정'과 콤비타의 100% 마누카꿀을 더한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에디션'에도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프리미엄 캔디 '레네세 홍삼캔디', 뉴트로 디저트 '홍삼양갱', 여성활력을 위한 '화애락 이너제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정관장은 영국 런던대학교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에브리타임 66일 루틴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브리타임' 60포 구매 시 1만원 챌린지 응원 혜택을, 120포 구매 시에는 3만원 챌린지 응원 혜택을 제공한다. 60일 동안 온라인 출석체크나 캘린더를 통해 섭취 인증을 완료하면 '에브리타임' 추가 제품과 재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3월은 새학기, 환절기 등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활력이 필요한 시기로, 정관장으로 활기찬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정관장의 맞춤형 제품으로 시즌별 고객들의 건강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