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LF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SAP ERP 유지보수 지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리미니스트리트, LF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SAP ERP 유지보수 지원

위클리 포스트 2025-03-05 20:41:35 신고

3줄요약

리미니스트리트가 생활문화기업 LF에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SAP ERP 유지보수 서비스 '리미니 서포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LF는 IT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전략적 비즈니스 혁신 프로젝트에 집중할 계획이다.

LF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F&B, 콘텐츠, E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데이터센터 이전 및 IT 운영 최적화를 추진했다. 기존 제조사 지원 모델에서는 유지보수 비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나, 기술 지원 품질 저하와 강제 업그레이드 요구 등의 문제를 겪어왔다. 이에 비용 절감과 서비스 품질을 동시에 고려해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도입했다.

SAP ERP를 운영하는 LF는 고객 맞춤형 테이블(CBO) 개발이 다수 포함된 환경에서 데이터센터 이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기존 제조사 지원 모델을 유지할 경우 불필요한 업그레이드와 높은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하는 반면, 리미니스트리트의 서비스를 통해 기존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면서도 유연성을 극대화할 수 있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을 통해 LF는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IT 운영의 안정성을 강화했다. 글로벌 및 국내 기업에서 검증된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서비스 모델을 통해 기존 대비 빠르고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받으며, IT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성과를 거뒀다.

현재 LF는 리미니스트리트의 기업 전담 전문 엔지니어(PSE) 지원을 포함한 L4 기술 지원 서비스를 활용해 비용 절감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하고 있다. 데이터센터 이전 프로젝트 또한 리미니스트리트의 맞춤형 지원과 파트너사의 현장 기술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LF 이동원 상무 겸 CIO는 "리미니스트리트의 도입을 통해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안정적인 IT 운영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제조사 대비 동등하거나 우수한 품질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리소스 변경 없이 원활한 전환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