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에라는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쇼’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챕터 : 뉴 이즈 나우’(Chapter: New is Now)의 타이틀곡 ‘N.I.N’(New is Now)과 수록곡 ‘스파클’(Sparkle) 무대를 선보였다.
누에라는 ‘N.I.N’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했으며, ‘스파클’에선 청량하면서도 반짝이는 소년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무대는 누에라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다가왔다.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캡처 : 뉴 이즈 나우’는 빛을 따라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누에라는 타이틀곡 ‘N.I.N’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수록곡 ‘스파클’은 앨범의 문을 여는 작품으로, 빛과 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품고 있다. ‘스파클’이라는 제목과 가사를 통해 아름다운 반짝임을 토대로 큰 빛을 향해 전진하는 누에라의 발걸음을 녹여내 남다른 낭만을 선사한다.
한편 누에라는 앞서 KBS2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됐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도 등장하며 새로운 K팝 세대를 이끌 그룹의 탄생을 선언했다.
더욱이 누에라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았으며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팝 루키’를 수상, ‘빌보드 루키’라는 찬란한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N.I.N’을 비롯한 누에라의 데뷔 미니앨범 ‘챕터 : 뉴 이즈 나우’ 수록곡들은 현재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