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백미당,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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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백미당,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 강화

폴리뉴스 2025-03-05 16:50:26 신고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백미당이 배달앱 및 통신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며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배달 서비스 지역 및 메뉴 확대와 통신사 멤버십 프로모션을 추진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온∙오프라인에서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백미당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한 배달 서비스 지역과 메뉴 구성을 확대한다. 기존 서울, 경기, 부산 등 주요 도시 11개 매장에서 천안, 광양 등 5개 매장을 추가해 전국 16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며, 앞으로도 배달 가능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달 가능 메뉴도 확장해 백미당 아이스크림,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 배달 전용 세트 메뉴를 구성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배달의민족 앱에서는 오는 10일부터 한 달 간 백미당 매장 주문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앞으로도 배달앱을 통해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백미당은 SKT와 협업해 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까지 우유∙두유 아이스크림 메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한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부터는 상시 제휴를 추진해 매달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백미당의 배달 서비스 및 통신사 멤버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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