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자연소재 뷰티 ‘시로’, 韓시장 공식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日 자연소재 뷰티 ‘시로’, 韓시장 공식 론칭

이데일리 2025-03-05 15:55:4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E인터내셔널은 자연 소재를 활용한 일본 뷰티(화장품) 브랜드 ‘시로’(SHIRO)를 국내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4일부터 온라인 스토어를 연 데 이어, 다음달 26일 성수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시로는 자연 소재 활용을 넘어 생산 과정까지 직접 확인하고 불필요한 가공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로 성수 플래그십 매장 전경. (사진=SE인터내셔널)


제품 제작과 매장 설계 및 시공 과정에서 폐기물 제로(0)의 철학에 기반해 ‘폐기물을 발생시키지 않는 자원 순환’을 이루는 것도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시로는 △프래그런스(FRAGRANCE) △스킨케어(SKINCARE) △메이크업(MAKEUP)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일본, 영국, 대만에서 총 29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 스토어는 일본, 영국, 미국, 대만, 중국 총 5개국에서 전개 중이다. 한국은 시로가 진출하는 6번째 국가다.

시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시로의 약 250개 제품 중 △사봉 △얼그레이 △화이트릴리 향수를 비롯한 대표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역의 특성과 과거 장인들이 구두를 제조하는 공장이었던 공간의 역사를 존중해 그 흔적을 살리는 방향으로 설계됐다. 내부엔 직접 여러 향을 조합할 수 있는 ‘허브 블랜더 랩’도 마련될 예정이다.

시로 관계자는 “오랜 준비 끝에 시로를 한국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 고객들이 시로와 더욱 가깝게 연결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