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풀무원·하이트진로·제주삼다수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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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풀무원·하이트진로·제주삼다수 외

프라임경제 2025-03-05 13:33:2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3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풀무원

풀무원(017810)건강생활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5종이 올리브영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제품 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4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440억원으로, 2020년 대비 16.8% 증가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원료와 기능성을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슈머'로 변화하고 있다. 식물성, 멀티 기능 제품 등 개인의 기준에 맞춰 구매하는 경향이 더욱 도드라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올리브영의 대표 식물성 건강식품 브랜드로 선정됐다. 온오프라인 모두 입점이 확대돼 강남점, 명동점, 광복타운점 등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파이토 에너지 샷 △바나바잎 혈당컷 △파이토 프로틴 볼 △파이토 스테롤 △카테킨 다이어트까지 총 5종이다.

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은 101가지 식물에 담긴 영양소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 발효 제품이다. 과일, 채소, 버섯, 허브, 해조류까지 총 101종의 식물 원료를 365일 발효시킨 것이 특징인 일반식품이다.

'바나바잎 혈당컷'은 열대의 극한 환경을 이겨낸 바나바잎에서 추출한 코로솔산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사 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3월31일까지 '내 몸에 그린라이트'라는 테마로 단독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한다.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식물원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할 시, '파이토 엔자임' 본품(28개입)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올리브영과 풀무원건강식물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네 파우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는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자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

'레몬에이슬(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플레이버(Flavor)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3월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플레이버 주류 시장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9.3%로 지속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2029년까지 약 7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트렌드와 함께 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제품의 판매량은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약 52%를 기록하며 해외 수출을 견인하는 주요 제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주류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다양해진 니즈를 반영하고 과일 리큐르 제품의 성장을 바탕으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해, 판매 성장을 가속화시켜 '진로(JINRO)의 대중화'를 실현시킨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레몬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3도로 상큼한 맛의 대명사인 레몬 특유의 새콤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에 걸친 글로벌 플레이버 출시 트렌드 조사를 통해 선정된 레몬 플레이버를 바탕으로 철저한 주질 개발과 테스트를 통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5년 태국에 자몽에이슬 수출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과일리큐르 시장을 개척하고 집중해왔다. 이후 2023년 과일리큐르 제품의 판매량은 2018년 대비 약 8배 성장, 해외 소주 수출 비중의 약 48%를 차지할 정도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K-소주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아브랜드 캐릭터 쏭이와 송이가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주삼다수, 오늘은 삼다쏭이'를 출시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한정판으로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며, 3월5일 오후 2시부터 제주삼다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쏭이와 송이'는 화산송이가 제주삼다수를 맑고 깨끗하게 필터링하듯 사람들의 기분과 마음을 정화해준다는 콘셉트로 탄생한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캐릭터다. 이번 이모티콘은 물과 관련된 다양한 감정을 유쾌하고 친근하게 표현했으며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을 담아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오는 17일,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창립 30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 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도 공식 캐릭터인 따오 이모티콘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를 출시한다.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이다.

칭따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은 3월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된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통해 브랜드 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인스타그램과 함께 카카오 채널까지 소통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의 더욱 친밀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한 모션형 이모티콘으로, 따오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1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한편, 채널 오픈을 기념해 '칭따오 논알콜릭 카카오 톡딜 스토어'에서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330㎖∙12개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팩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칭따오 논알콜릭에 진한 레몬주스를 더한 논알코올 맥주이다. 인위적인 레몬 맛이 아닌 진짜 레몬주스를 첨가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한 캔(330㎖)에 60㎉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워홈은 아워홈몰에서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 프로모션을 확대 운영하며 자사몰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아∙세∙페'는 아워홈몰 이용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프로모션 실시 후 지난 한 해 월평균 기준 매출은 최대 50% 상승했다. 신규 회원 가입 수도 80% 증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워홈은 알뜰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해 이달을 시작으로 매월 1일부터 2주간 '아∙세∙페'를 정기 운영한다. 판매량 기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확대 제공하고, 월별 신제품을 포함한 추천 메뉴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3월 아∙세∙페에서는 전월 판매량 기준으로 인기가 높았던 제품 30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대표 인기 제품인 △뼈없는 갈비탕 △마늘가득김치 △온더고’ 제품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스테이크 △치즈 닭갈비 △바비큐 폭립 등 제품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이벤트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추가 적용 가능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주중 오전 9시에는 일자별로 품목과 할인율이 달라지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아워홈은 최근 아워홈몰 전용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매월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 인기 제품 기획전 등을 실시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샘표

샘표(007540)가 지난 4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100% 국산 토종 검은콩으로 만든 '서리태 토장'을 선보였다. '서리태 토장'은 농촌진흥청이 연구하고, 청년농부들이 정성스럽게 키운 우리 토종 검은콩 '청자5호'로 만들어낸 된장이다. 여기에 79년 발효명가 샘표의 노하우로 깊고 구수한 맛을 완성했다.

된장의 맛은 사용하는 콩과 제조 방식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 샘표는 맛있는 장맛을 위해 농촌진흥원이 개발한 토종 검은콩 '청자5호'를 선택하고, 최적의 발효∙숙성 조건을 연구해 천연의 구수한 맛 성분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옛 된장의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청자5호'는 안토시아닌과 이소플라본의 함량이 기존 재래종보다 월등히 많아 맛은 물론, 영양까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샘표는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된장 제조 방식과는 완전히 다른, 토장 비법을 적용해 '서리태 토장'을 선보였다. 토장은 된장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한 선조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비법장이다. 간장을 빼지 않고 통째로 발효 숙성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가마솥 온도로 콩을 삶고 으깨어 찧는 전통 절구 방식으로 콩을 찧은 뒤, 콩알마다 메주를 띄워 고르게 발효해 쿰쿰함 없이 구수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한달 안에 빠르게 숙성시키는 일반 된장과는 다르게 사계절의 온도 변화를 그대로 담은 '온도리듬 숙성방식'을 적용해, 된장이 더욱 맛있어지도록 천천히 제대로 발효하고 숙성했다.

최고의 '토종 장맛'을 위해 콩부터 제조법까지 작정하고 차별화한 '서리태 토장'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뜨겁다. 2023년 8월 카카오메이커스에 처음 선보였을 당시 5일 만에 전량 판매됐다. 소비자들의 추가 판매 요청이 이어져 앙코르 판매도 진행됐다. 

와디즈에선 맛보기로 서리태 토장(900g) 1개를 43% 할인한다. 서리태 토장(900g) 2개와 조선고추장(175g) 1개를 더한 'BEST 샘표 서리태 토장 인기 세트'도 있다. 이밖에 △국산 검은콩 100% 서리태 토장 △100% 국산 조선고추장 △100% 국산콩 토장까지 '국산 장 트리오'를 51% 할인한 와디즈 단독 특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국산 조선고추장'은 맛 좋기로 유명한 경북 영양 태양초를 기본으로 모든 재료가 100% 국산인 제품이다. 물엿 대신 국산 쌀을 발효한 조청을 넣어 고급스러운 단맛과 집에서 담근 고추장처럼 깊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다.
ⓒ 넥스모스

반가운 웰니스는 압타민C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자사몰을 새롭게 론칭했다. 현재 '반가운 웰니스'에서는 압타민C와 압타민C 크림을 판매 중이다.

압타민C는 비타민C-DNA 복합체로서 DNA압타머를 통해 비타민C의 산화를 지연 또는 억제시켜 항산화 물질의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시켜주는 원천 물질을 활용한 면역 강화 제품이다. 아침 하루 한 알이 권장량이며, 필요에 따라 12시간 간격 한 알씩 하루 2알 섭취도 가능하다.

압타민C를 활용한 화장품도 판매 중이다. '압타민C 크림 퓨리케어 아토 솔루션'은 △압타민C △히알루론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포함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피부 진정 및 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압타민C는 아토피 피부염을 비롯한 각종 염증성 피부염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국제 SCI 학술지 뉴트리언츠(Nutrients)에 게재된 연구 논문 NXP081에 따르면 압타민C가 아토피 피부염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아토피 피부염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에 압타민C의 항산화 성분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됐다.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3월부터 직영 레스토랑에서 새로운 시그니처 다이닝 메뉴를 출시한다.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 및 바를 운영하며 세계 각지의 음식을 소개하는 인스파이어는 특색 있는 다이닝 메뉴 출시와 쾌적한 다이닝 공간 연출로 고객에게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3월에는 △가든 팜 카페 △홍반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 △오로라 바 등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이어서 4월에도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 등 직영 레스토랑에서 새 다이닝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양식 및 지중해식 요리를 선보이는 '가든 팜 카페(Garden Farm Café)'는 셰프가 이탈리아 전통 방식으로 직접 만든 '홈메이드 생면 파스타'를 준비했다. 신선한 무항생제 계란과 이탈리아산 세몰리나 듀럼밀을 사용한 파스타에 제철 식재료를 더해 계절마다 새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달에 만날 수 있는 생면 파스타는 봄나물을 활용한 △알리오 올리오 △뽀모도로 & 부라타 치즈 파스타 △머쉬룸 크림 파스타 등이다.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 쿠 콱 페이(Koo Kwok Fai)가 이끄는 중식 캐주얼 다이닝 '홍반(Hong Pan)'에서는 그의 특별한 레시피로 완성한 시그니처 요리인 '송로버섯 오리'를 맛볼 수 있다. 블랙 트러플 오일을 발라 구워 낸 북경오리로, 독특한 색과 바삭한 식감, 풍부한 송로버섯의 향을 담아냈다. 또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차슈 번', '구운 돼지고기 페이스트리' 등 딤섬 메뉴도 함께 선보이며 풍부한 미식의 세계를 열어준다.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 공간에서 치맥과 캐주얼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Hi-Fi Chicken & Beer)'는 프라이드치킨, 떡볶이, 해물파전과 어묵탕 등 다양한 K-스트리트 푸드를 준비했다. 또 '오로라'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아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바'는 블루 큐라소를 베이스로, 상큼한 맛과 플로럴한 향이 돋보이는 칵테일을 마법의 램프에 담아낸 '램프의 요정'을 출시한다.

이에 더해, 인스파이어는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 공간을 리뉴얼 했다. 이전보다 140석이 더해져 총 398석의 좌석을 갖춘 셰프스 키친은, 가족, 친구와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 및 바 시설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3월에는 봄 시즌을 맞아 냉이, 더덕 등 봄나물과 제철 재료를 사용한 양식 요리를 선보인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그랜드 오프닝 1주년을 맞이하는 3월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주년 기념 특별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9일까지 숙박권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1주년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한다. 또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난 1년간의 여정을 기념하는 영상의 공개와 함께 인스파이어에서 보낸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 윈저글로벌

윈저(WINDSOR)가 대학생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위스키 문화를 확산하고, 주류 브랜드를 넘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윈저글로벌은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와 대학생과의 협업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기존보다 친숙하고 캐주얼한 위스키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특히, 하이볼 트렌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2030세대가 자연스럽게 위스키를 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한편,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브랜드와의 교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윈저글로벌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로 본사에 마련된 Lounge47에서 '하이볼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37그릴앤바의 박찬석 헤드 바텐더가 강사로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하이볼의 역사와 음용법을 설명하고, 윈저 위스키를 활용한 레시피를 전수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하이볼을 만들고, '노징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위스키의 색다른 매력을 체험했다.

이어 지난 11월부터는 세 차례에 걸쳐 각 대학교 밴드부와 협업하여 본사 Lounge47에서 특별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약 800명의 대학생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과 함께 바텐더가 직접 만든 윈저 하이볼을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선사했다. 윈저글로벌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했다.

올해 3월,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테이스팅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윈저는 앞으로도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을 마련해, 대학생들이 윈저 위스키의 풍미를 직접 경험하고, 전문 바텐더와 함께 하이볼을 비롯한 다양한 위스키 기반 음료를 만들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위스키의 역사와 음용법을 배우는 강연과 취향에 맞는 위스키를 찾을 수 있는 시음 세션도 마련해 보다 깊이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SPC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참나물·바지락·주꾸미·딸기 등을 활용했다. 라그릴리아는 매 시즌 제철 음식을 재해석한 메뉴들로 고객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은 △설향 딸기, 제주산 한라봉 마멀레이드(과일로 만든 잼)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가 어우러진 '설향 딸기 리코타 샐러드' △매콤한 감칠맛 살리고 주꾸미와 바지락, 향긋한 참나물을 듬뿍 올린 '참나물 주꾸미 오일 파스타' △쫀득한 뇨끼에 대파크림퓌레, 피스타치오 크럼블을 더한 '대파크림 크럼블 뇨끼' △이탈리아 전통 채소 프리아리엘리와 소시지인 스모크드 살시챠, 다양한 그릴 채소가 올라간 '살시챠 프리아리엘리 피자' 등이다.

신제품들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음료로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레몬 에이드'dhk '스트로베리 리치 에이드'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라그릴리아 여의도 파크원점, 인천공항 2개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판매한다. '살시챠 프리아리엘리 피자'는 SPC스퀘어점·양재점·광화문점·분당점·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그릴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봄 시즌 메뉴 4종 중 랜덤으로 1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봄 시즌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뉴 인증사진, 필수 해시태그, 제품 시식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그릴리아 모바일 상품권(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했다.

던킨의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고구마를 프랑스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고구마 모양의 도넛에 진한 고구마 필링을 가득 채우고 겉면을 토치로 카라멜라이징해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진한 고구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일부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출시한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고구마의 진한 달콤함과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이다. 이에 던킨은 판매 매장을 전국 260개로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판매점 상세 정보는 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이번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도 뜨거운 반응을 통해 전국 가맹 점포로 확대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던킨만의 수제 스타일 도넛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더벤티가 봄 시즌 메뉴 '판단 커피 4종' 출시를 기념해 해당 메뉴 구매 시 롯데월드 4개 사업장 할인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벤티가 이색적인 신메뉴 '판단 커피'를 소개하고, 더벤티 이용 고객들에게 봄맞이 나들이 기회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4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벤티 앱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 주문 및 더벤티 앱 픽업 오더에서 신메뉴 판단 커피 4종 구매 후 스탬프 적립 시, 잔 수만큼 100% 당첨 랜덤박스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랜덤박스에는 가족 및 연인간의 나들이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할인권 등이 경품으로 포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1회 참여 후 재응모도 가능하다.

프로모션 메뉴인 더벤티의 판단커피 4종은 동남아의 바닐라로 알려진 열대식물 '판단'의 향긋하고 은은한 달콤함과 고소한 향을 담았다. △판단 피스타치오 카페라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 △판단 바나나커피 프라페 △판단 코코넛커피 프라페로 구성했다. 이국적인 맛과 산뜻한 초록색 비주얼로 봄 시즌을 맞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메뉴다.
ⓒ 할리스

할리스가 봄을 닮아 화사하고 상큼한 시즌 메뉴 2종을 출시한다.

할리스는 'Hello, Yellow Spring'을 컨셉으로 과일을 듬뿍 활용한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개나리처럼 화사한 노란빛과 풍성한 제철 과일을 올린 '제주 금귤 오렌지 스무디'와 '망고오렌지 듬뿍라운드'로 구성됐다. 봄의 생기를 가득 담아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먼저, '제주 금귤 오렌지 스무디'는 상큼한 제주산 금귤과 달콤한 오렌지를 그대로 갈아 새콤달콤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금귤과 오렌지가 선사하는 과일 본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개나리가 연상되는 노란 빛깔과 제철을 맞아 맛의 정점을 찍은 금귤을 얹어 눈과 입을 두루 만족시키는 메뉴를 완성했다.

할리스는 매 딸기 시즌마다 생딸기를 가득 얹은 '스트로베리머치 라운드'가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착안, 생과일을 듬뿍 올린 '듬뿍라운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그 첫 번째 주자인 '망고오렌지 듬뿍라운드'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애플망고를 넉넉하게 올린 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에 망고와 오렌지를 잔뜩 올려 보는 재미를 더하고, 한 입 가득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할리스는 과일이 포함된 메뉴를 즐기는 과일릭(과일+Holic) 트렌드를 반영해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딸기 시즌에는 '설향 생딸기 라떼'가 출시 1개월 만에 매출액이 전년 대비 22% 성장했다. 홀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은 전년 대비 199% 의 판매 성장률을 보이기도 했다. 할리스는 딸기 시즌 뿐 아니라, 매 시즌마다 각양각색의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며 과일 맛집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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