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SRT 서비스 앰배서더’ 선발···“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할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R, ‘SRT 서비스 앰배서더’ 선발···“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할 것”

투데이코리아 2025-03-05 10:56:23 신고

▲ SRT 서비스 앰버서더가 수서관리역 서비스 교육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SR
▲ SRT 서비스 앰버서더가 수서관리역 서비스 교육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SR
투데이코리아=이기봉 기자 | SR이 전날(4일)부터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끌 앰배서더를 선발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SRT 역무원과 객실장 8명으로 선발한 이번 앰배서더는 고객 서비스 개선 활동에 나서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서비스 경쟁력 향상 등에 노력할 방침이다.
 
또한 내부 교육 및 워크숍을 통해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조직 내 서비스 혁신 문화를 확산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앰배서더가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서비스 개선문화를 정착하는 데 앞장서길 바란다”며 “전폭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