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앤질은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어린이 천연 치약 6종과 친환경 칫솔이 담긴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세트'를 출품해, 100여곳 이상의 기관·기업으로부터 상담 요청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잭앤질'은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서 부모님들의 전폭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어린이 천연 치약'이다.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40% 함유 △세계 최상위 유기농 인증인 '에코서트' 내추럴 인증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미국 농부무(USDA) 유기농 원료 인증 △PETA 비건 인증 △EWG 그린 등급 원료 등 전시회를 찾은 젊은 엄마들과 어린이 교육기관 관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키앤스톤은 이번 잭앤질 부스 방문객 3만여명 가운데 '젊은 부모세대'가 50% 이상을 차지했고 인기 핫플로 입소문을 타면서 '잭앤질 천연 어린이치약' 체험분 및 팜플렛 10000개가 순식간에 모두 소진과 5000명 이상의 신규 멤버십 회원도 확보했다.
국내 프리미엄 유치원과 어린이집, 중대형 어린이 교육기관 관계자 150여명이 잭앤질 부스를 찾아 제품 체험과 도입 상담을 가졌으며 미국 할리우드 스튜디오와 글로벌 IT기업, 프리미엄 호텔 체인, 백화점 등 어린이 비즈니스 유관 기업들도 사업 제휴를 제안하며 전시기간 내내 성황을 이뤘다.
키앤스톤 관계자는 "적극적으로 러브콜을 보내 온 글로벌 기업들과도 사업 제휴를 검토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개발하고 5월 어린이날시즌을 집중 공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