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예비 신랑과 웨딩 화보 촬영 비하인드 공개... "웃을 때 비버, 평소엔 손흥민 닮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보라, 예비 신랑과 웨딩 화보 촬영 비하인드 공개... "웃을 때 비버, 평소엔 손흥민 닮아"

메디먼트뉴스 2025-03-05 08:25:4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배우 남보라(36)가 예비 신랑과의 웨딩 화보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남보라는 지난달 28일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웨딩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제주도 스냅도 찍고 화보도 찍었는데 왜 또 찍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화보를 찍었는데 예비 신랑 없이 찍으니까 너무 아쉬웠다. 사실은 사진 찍기 싫어하는 예비 신랑을 졸라서 스튜디어 촬영을 한 번 더 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남보라는 피부 관리 모습과 함께 드레스 피팅 현장을 공개했다. 예비신랑과 남보라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예비 남편은 듬직한 체격과 훤칠한 키를 자랑했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예비 신랑이 어떤 상황이든 감정이 널뛰지 않고 차분한 모습에 확신이 좋았다. 반대로 제가 추진력 있게 앞으로 나가는 모습이 멋있었다고 하더라. 저희는 반대의 모습에 끌렸던 상황이다."

웨딩 화보 촬영 후 남보라는 "정말 부부가 된다는 게 실감이 되는 느낌이었다"고 했다.

한편 남보라는 오는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남보라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마음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이 지난해 11월 공개한 영상에서 남보라는 예비 신랑의 외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웃을 때는 비버 같고, 평소에는 손흥민 선수를 닮았다"고 했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고등학교 1학년 때 MBC TV 예능물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11남매 맏딸로 출연했다. 현재는 13남매다. 이듬해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2017) '오늘의 웹툰'(2022) '효심이네 각자도생'(2023) 등에서 활약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