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의 새해 첫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개발사 넷마블엔투)’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등록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6일부터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 정보 변경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다. 선점한 캐릭터명은 정식 오픈 이후 28일 이내 사용해야 하며,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삭제된다.
‘RF 온라인 넥스트’의 서버는 웰즈·베른·도일·노바스 월드로 구분해 총 24개의 서버가 초기 오픈된다.
아울러 넷마블은 오는 20일 ‘RF 온라인 넥스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시 약 12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RF 온라인 넥스트’는 지난 2004년부터 20여 년간 서비스하며 글로벌 54개국 2000만 명의 이용자에게 널리 사랑받은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MMORPG 신작이다. 이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개 국가 간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바이오 슈트·비행 액션·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