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뷰의 차량 구매 플랫폼 ‘차살때’ 가 사용자 경험 (UX) 및 디자인을 대폭 개선하고, 실시간 푸쉬 알림 기능을 추가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더불어,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iOS 버전으로도 확장하며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주요 리뉴얼 된 항목은 ▲UX 경험 개선 ▲GUI 디자인 개선 ▲실시간 푸쉬 알림 기능 추가 ▲ iOS버전 출시 이며, 신차 구매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UX 경험 개선통한 직관적인 탐색 및 옵션 선택 강화했다. 고객이 차량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불편함이 있던 점을 개선했다. 차량 검색 과정을 단순화하고 필터링 기능을 최적화해 사용자가 원하는 차량을 더욱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GUI 디자인 개선을 통해 모던하고 일관된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고 깔끔한 레이아웃을 구성했다. 특히, 차량 이미지, 색상, 가격 등의 핵심 정보를 강조하여 직관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탐색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푸쉬 알림 기능을 통해 고객은 관심 차량의 재고 변동이나 가격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해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차량 구매 경험을 지원한다.
기존 안드로이드 앱에서만 서비스되던 ‘차살때’가 이번 리뉴얼을 통해 iOS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를 통해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앱을 통해 실시간 차량 정보 확인, 맞춤 검색, 푸시 알림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박상우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차량을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iOS 버전 출시로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