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G-DRAGON이 콘텐츠 솔루션 기업 크리에이티브멋과 함께 미디어 전시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 9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G-DRAGON Media Exhibition : Übermensch'는 그의 새 정규 앨범을 주제로 디지털 미디어 아트와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색다른 전시로 꾸며진다.
이번 전시는 AI, 리얼타임 홀로그램, VR, 언리얼 엔진 기반의 CG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G-DRAGON과 팬들이 다채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는 초대형 데이지 심볼이 설치되어 독창적인 공간을 연출하며, 팬들이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메시지월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에픽 서울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G-DRAGON의 신곡 ‘TAKE ME’와 ‘IBELONGIIU’가 홀로그램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VR 기기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이 무대는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뮤직비디오 세트장 콘셉트의 체험형 포토존, G-DRAGON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홀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전시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