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스타배송'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배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와 단독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하는 G마켓의 도착보장 서비스다. 올해 1월부터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적용해 주7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G마켓 동탄물류센터에 입고된 14개 카테고리, 약 15만개 상품에 적용된다.
G마켓은 16일까지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행사를 통해 스타배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총 777명을 추첨해 로보락 로봇 청소기,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랜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이마트 금액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도 제공한다.
스타배송 첫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용 쿠폰을 받아 스타배송 구매시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테고리별 인기 특가상품 제안 코너와 스타배송 상품 소개 특집 라이브방송도 마련됐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은 주7일 내내 빠른 배송을 통해 구매고객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서비스"라며 "올해 스타배송 확대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