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3월 라인업 공개, '검을 든 꽃' 은소로 작가 신작 온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카카오페이지 3월 라인업 공개, '검을 든 꽃' 은소로 작가 신작 온다

이데일리 2025-03-04 09:14:3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아름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3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은소로 작가의 ‘릴리에타의 귀환’과 최현우 작가의 ‘천화궁의 주인이 되었다’ 2편으로 각각 로맨스 판타지와 무협 장르에서 큰 활약을 해온 작가들의 신작인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신작 웹소설 2편을 이용자 열람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카카오페이지에서 굵직한 기록을 쓴 작가들의 복귀작부터 뛰어난 완성도로 일찍이 히트작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작품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첫 번째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은 지난 28일 공개된 은소로 작가의 ‘릴리에타의 귀환’이다. 은소로 작가는 밀리언페이지 등극작이자 누적 조회수 1억 회에 빛나는 ‘검을 든 꽃’부터 조회수 5400만 회 기록을 비롯해 웹툰으로도 제작된 ‘주인공의 구원자가 될 운명입니다’ 등 다양한 인기 웹소설을 집필한 카카오페이지 로판 대표 작가 중 한 명이다. 신작 ‘릴리에타의 귀환’ 역시 은소로 작가가 구축한 정교한 세계관과 몰입감 높은 서사로 28일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실시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호응을 모으고 있다.

27일 론칭한 두 번째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천화궁의 주인이 되었다’는 무협 특유의 매력이 두드러지는 작품이다.

‘천화궁의 주인이 되었다’는 무협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최현우 작가의 복귀 신작으로, 28일 기준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무협 일간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작가는 앞서 단행본 ‘학사검전’, ‘창룡검전’, ‘낙일천룡’ 등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인기 무협 작품을 다수 집필해 큰 팬덤을 모은 바 있다. 특히 ‘학사검전’은 현재 무협 장르의 하나로 자리 잡은 학사 주인공 무협 작품들의 등장을 이끈 소설로 평가 받는다. 최현우 작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웹소설 ‘학사검전 리마스터’를 발표해 누적 조회수 4200만 회를 기록 중이며, 작품은 노블코믹스 웹툰으로도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번 3월 ‘초신작’ 작품 론칭을 기념해 두 작품을 감상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제공하는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5일부터 14일까지 ‘카카페 소설클럽’ 이벤트를 통해 ‘초신작’ 작품이 포함된 이벤트 여덟 작품을 감상한 이용자들에게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