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라메르시에는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채수빈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완벽한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로라메르시에는 ‘아름다움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란 철학 아래 자연스러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채수빈은 이달부터 캠페인 화보와 광고 영상을 통해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한다. 로라메르시에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매달 한차례씩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달엔 로라메르시에의 대표 색상인 ‘진저’를 활용한 ‘진진 메이크업’ 캠페인 화보를 선보인다. 진진메이크업은 ‘진저 블러쉬’와 ‘진저 아이섀도우’로 완성한 메이크업이다. 진저는 로라메르시에 색조 제품 중 한국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색상이다.
화보 속 채수빈은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쿠션’으로 고급스러운 광채와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했고, ‘캐비어 스무딩 매트 립스틱’을 사용해 선명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로라메르시에는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간 백화점 매장에서 채수빈 진진메이크업에 활용된 쿠션, 블러쉬, 아이섀도우 세트 구매 시 캐비어 스무딩 매트 립스틱 증정하며 블러쉬 컬러 인퓨전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내 브랜드 기획전도 연다. 진저 블러쉬와 진저 아이섀도우 세트 구매 시 정가 6만 3000원 상당의 리퀴드 하이라이터 정품을 증정하며 진저 아이섀도우를 포함해 아이섀도우 2개 구매 시 블러쉬 정품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적극적인 앰버서더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럭셔리 메이크업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