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구본승, '오만추'서 무르익는 썸… 성형외과 데이트+소울푸드 공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숙-구본승, '오만추'서 무르익는 썸… 성형외과 데이트+소울푸드 공유

메디먼트뉴스 2025-03-03 08:53:15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방송인 김숙과 배우 구본승의 '오래된 만남 추구'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들은 성형외과 데이트를 즐기고 소울푸드를 함께 나누며 관계의 온도를 높였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김숙과 구본승의 애프터 데이트가 그려졌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함 없이 이색 데이트를 즐겼다. 배우 황동주도 합류해 이들의 깊어진 관계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날 구본승은 김숙을 만나기 위해 제주도에서 서울로 향했다. 그는 "설렘이 있었다. 오늘 만나면 또 무슨 이야기를 할까? 생활하면서 문득문득 잘 지내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떠올리면서 웃었던 적이 많다"고 말하며 김숙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구본승은 김숙의 변화를 단번에 알아차렸다. 김숙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등장하자 "잘 어울린다"며 세심하게 살폈다. 김숙 역시 작은 변화까지 알아보는 구본승에게 고마워했다.

이날 김숙은 구본승과의 대화에서 솔직하게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김숙은 "최종 선택할 때 오빠가 예의상 선택해주셨나, 비연예인을 만나면 저 사람이 나에 대한 호기심일까 생각하게 된다. 오빠는 연예인이니까 방송 이미지 때문인가 헷갈렸다"고 말했다.

이에 구본승은 "나 같은 경우는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 연애나 결혼을 처음부터 전제한 프로그램이었으면 더 힘들게 고민했을 거다. 나는 억지스럽게 사람을 만나고 싶지 않다, 알아가면서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답했다.

이후 김숙과 구본승은 이색 데이트를 즐겼다. 김숙은 구본승이 고민하던 눈가 처짐 상담을 위해 성형외과에 함께 가기로 했다. 두 사람은 함께 거리를 걸었고, 김숙은 비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구본승에게 팔짱을 끼면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기도 했다.

구본승은 의사들과의 상담을 통해 눈가에 맞았던 필러를 녹이는 시술을 받기도 했고, 김숙도 적극 응원했다. 김숙은 "주변 사람들이 본승을 걱정하는 사람이 많더라. 사실 조심스러운 부분인데 본인도 원하니까"라고 세심하게 살폈고, 구본승은 "커피숍에 앉아서 수다만 떠는 것보다 저희 또래에게는 더 좋은 시간이지 않을까"라며 고마워했다.

구본승과 김숙은 입맛도 잘 맞았다. 구본승은 김숙을 자신만의 맛집으로 안내했다. 메뉴는 김숙도 '소울푸드'로 생각하는 평양냉면이었다. 식당에 도착한 두 사람은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김숙은 구본승의 눈썹에 묻은 먼지를 직접 떼어줬고, 비밀 미션으로 착각했던 구본승도 김숙의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줬다. 두 사람은 어색함은 지우고 하나씩 특별한 시간을 쌓아갔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