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유아 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2월 27일(목)부터 3월 2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알집매트는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하고,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알집매트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알집매트 새로운 디자인으로 런칭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알집매트 25년도 신제품 모던 롤매트를 오프라인 처음으로 선보이며,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알집매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람회 단독 특가 최대 57% 할인율로 구매가 가능하며, 전시 기간 동안 매일매일 다른 품목으로 박람회 할인가에 추가 할인을 해주는 원데이 특가 혜택이 주어지며, 전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부모님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알집매트가 참가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유아·출산·육아 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로, 매년 많은 부모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