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뉴비트,  3월 5일 선공개곡 'JeLLo (힘숨찐)' 발매 '기대 UP'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뷔' 뉴비트,  3월 5일 선공개곡 'JeLLo (힘숨찐)' 발매 '기대 UP' 

엑스포츠뉴스 2025-02-28 17:49:1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그룹 뉴비트가 선공개곡으로 2025년 가요계에 출사표를 내던진다.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로고와 3D 로고 애니메이션, 앨범 로고를 공개하며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JeLLo (힘숨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그룹 로고는 'NEWBEAT'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기하학적 패턴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젤리를 연상하게 하는 유니크한 분위기까지 앞으로 뉴비트가 펼칠 세계관에 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JeLLo (힘숨찐)'는 뉴비트가 처음 발매하는 1집 정규 앨범 'RAW AND RAD(러 앤 래드)'의 선공개곡으로 올드 스쿨 비트 위에 독특한 플로의 랩과 베이스 리프, 화려하게 변주되는 트랙이 특징이다. 뉴비트가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곡인 만큼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담을 예정이다.

또한 뉴비트는 'JeLLo (힘숨찐)'를 시작으로 두 번째 선공개곡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멤버들의 매력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뉴비트만의 데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파격적으로 정규 1집을 발매하는 뉴비트가 과연 어떤 음악으로 가요계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모인다.

뉴비트는 비트인터렉티브에서 선보이는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박민석과 그룹 TO1 출신 전여여정이 소속, 뛰어난 실력과 특별한 이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데뷔 전부터 국내외 버스킹 투어로 실력을 쌓았으며 이미 글로벌 팬덤이 형성되는 등 심상치 않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뉴비트의 선공개곡 'JeLLo (힘숨찐)'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