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비츠, 일본 홈쇼핑 진출 후 오픈마켓 런칭...채널 확장 박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프레비츠, 일본 홈쇼핑 진출 후 오픈마켓 런칭...채널 확장 박차

프라임경제 2025-02-28 14:52:45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프레비츠(FREBITS)가 일본 QVC 홈쇼핑 진출 이후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Qoo10)' 런칭을 통해 일본에서의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큐텐재팬이 분기별 1회씩, 1년에 총 4번 진행하는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프레비츠도 런칭 기념으로 참여하며 첫 이벤트인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025년 2월28일부터 3월12일까지 진행되는 메가와리 이벤트에서 프레비츠의 시그니처 상품인 에어핏 선스틱, 선 피니싱 스틱,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밤 3개 제품을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프레비츠

또한,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는 물론 주문 고객 모두에게 리프팅 앰플 8ml 1개 제공, 3000엔 이상 구매 시 200엔, 5000엔 이상 구매 시 500엔 추가 할인도 진행된다.

한편, 프레비츠는 지난 2월 일본 QVC 홈쇼핑 7차 판매에서 1시간만에 역대 최대 매출인 약 3억 판매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31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온라인 쇼핑몰 '위드니노' CEO인 김민영 대표와 공동개발한 비건 PDRN 성분의 스킨 엘릭서, 리프팅 앰플 더블 컨센트레이트 제품도 

2023년 2월 공구 첫 진행 이래 최근 2월 공구에서 최대 매출을 달성하면서 프레비츠의 제품력이 입증되고 있다.   

프레비츠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의 다양한 채널에서 프레비츠의 제품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국·내외 여러 채널에서 고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프레비츠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