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이 3월 말 미니 2집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스트샤인은 이에 앞선 지난 24일 신곡 ‘다음 너의 말’을 선공개했다.
'다음 너의 말'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한 후, 상대의 답을 기다리며 설레이는 감정을 부드러운 멜로디에 담아낸 곡이다. 한없이 두근거리고 간질거리는 순간을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냈다. 이스트샤인은 기존의 강렬한 퍼포먼스 위주의 곡과 달리, 부드럽고 감성적인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변화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곡은 이스트샤인의 리더 IEL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IEL은 지난 앨범에서도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엔 한층 더 성숙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이스트샤인은 콘티와 컨셉 설정, 연출의 디테일까지 과정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반영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요소에서도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이스트샤인은 2023년 11월 미니 1집으로 데뷔한 후,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Heartthrob’을 발매하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확립했다. 이후 7인조에서 5인조로 멤버를 재정비한 이스트샤인은 일본 공연, 미국 투어, 일본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티엠엔터테인먼트
권구현 기자 nine@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