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3월 8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지난 26일 개봉한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에서 무한 긍정 소녀 인영 역을 맡은 이레, 예술단의 원톱 센터 나리 역의 정수빈, 인영의 동네 친구이자 괴짜 약사 동욱 역을 맡은 손석구가 영화 개봉 2주차인 3월 8일에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직접 찾아간다.
특히 '멜로가 체질'을 함께 했던 김혜영 감독과의 인연으로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에 우정출연으로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손석구가 무대인사까지 나서며 아낌 없는 지원사격을 펼쳐 관심을 더하고 있다.
이레, 정수빈, 손석구는 메가박스 목동을 시작으로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연남,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찾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며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의 특별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바이포엠스튜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건모, 가정 파탄났는데…성폭행 무혐의=충격 스캔들
- 2위 "딸 위한 결단" 함소원·진화, 이혼→동거→재회…'재결합' 없는 한국行 ㅡ
- 3위 '박형준♥' 13살 연하 손보미, 이혼 고백…"위자료 받았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