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는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모델 아이브의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내달 1일부터 4월 27일까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지 사이즈는 40000원, 패밀리 사이즈는 50000원, 파티 사이즈는 7000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파파존스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렌티큘러 포토카드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새롭게 제작된 아이브 포토카드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신한 아이브 멤버들의 개인 컷 총 6장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각도에 따라 모습이 달라 보이는 3D 효과가 있어 최근 아이돌 포토카드로 인기가 높은 렌티큘러 방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입학과 개학 등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 혜택과 함께 소장가치가 높은 전속모델 아이브 렌티큘러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파파존스만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