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절에 일장기라니…전국민 분노 유발자, 뒷 이야기 공개 ('히든아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삼일절에 일장기라니…전국민 분노 유발자, 뒷 이야기 공개 ('히든아이')

뉴스컬처 2025-02-28 08:54:3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전국민 분노 유발자 '일장기남'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 쇼 '히든아이'의 '현장 세 컷'에선 온 동네를 발칵 뒤집어 놓은 일장기남이 소개된다. 삼일절에 휘날리는 일장기를 본 출연진들은 격한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주민들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무엇이 잘못인지 모르겠다는 일장기남의 모습에 소유는 "저렇게 뻔뻔하게?"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심지어 남자는 "이렇게 대스타가 될지 몰랐다"고 당당하게 외쳤다.

'히든아이'. 사진=MBC
'히든아이'. 사진=MBC

 

스물두 번째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ㅇㅇㅇ에서 일어나는 각양각색 범죄를 파헤친다. '이곳' 안의 여자 화장실에 나타난 불법 촬영범에 소유는 눈살을 찌푸렸고,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더럽다"며 분노를 표했다. 단숨에 남자의 멱살을 잡아 제압한 여성을 보며 "용감하다"고 감탄한 김동현은 자신도 '이곳'에서 잠든 사이 '나쁜 손'에 당할 뻔한 소름 돋는 경험을 공유해 모두를 기겁하게 했다. 범죄 사각지대인 이 장소와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폭언·폭행으로 얼룩진 교실 교권 침해. 평소 유치원 선생님의 행동을 못마땅하게 여기던 학부모가 선생님에게 전화해 "명문대 나온 우리가 문제냐"고 윽박지른 사건이 소개된다. 이를 본 박하선은 "선생님은 저걸 어떻게 견뎠을까"라고 질색했다고. 한편,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학부모 갑질과 달리 모두를 감동시킨 20년 전 사제지간의 특별한 약속이 공개된다. 떨리는 마음으로 선생님을 기다리는 학생들을 본 박하선은 기대감에 눈을 떼지 못했고, 결국 "봤던 영상 중에 제일 뭉클했다"며 눈물을 터뜨렸다. 아울러 단독 공개되는 선생님의 편지 또한 3월 3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히든아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