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 특별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24시 헬스클럽’은 열정 가득한 헬스장 관장이 회원들의 인생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그린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정혁은 세련된 외모와 다정한 성격을 지닌 ‘정한’ 역을 맡아 극 전개에 중요한 전환점을 제공하는 핵심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정혁은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의 흐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전망이다. 자연스러운 연기와 뛰어난 캐릭터 소화 능력을 갖춘 그는 이번 특별 출연을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SNL 코리아’ 시리즈에서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은 정혁은 지난해 웹드라마 ‘고스트 큐피드: 키스라이팅’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했다. 이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정혁. 그가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오는 4월 30일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