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OHealth, ‘K-Venture Partnering Conference’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BIOHealth, ‘K-Venture Partnering Conference’개최

중도일보 2025-02-27 16:19:00 신고

3줄요약
행사사진 1_현수막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행사 단체 사진(좌측에서 네번째 이명수 이사장)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명수, 이하'KBIOHealth')은 지난 18일 일본 최대 바이오 클러스터인 쇼난 헬스 이노베이션 파크(Shonan iPark)에서'K-Venture Partnering Conference'를 개최했다.

K-Venture Partnering Conference는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과 일본 제약기업의 공동 연구 개발 기회를 발굴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 일본 iPark Institute(대표 후지모토 토시오, 이하 'iPark')와 KBIOHealth가 공동으로 추진했다.

행사사진 3_부스
이명수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부스 방문 사진(가운데 이명수 이사장)

이명수 KBIOHealth 이사장과 iPark 나카가와 본부장이 축사를 했으며 개회사는 김영환 충북도지사가 했다.

주요 내용은 국내 벤처기업 IR 피칭, 참여 기업별 파이프라인 홍보를 위한 별도의 포스터세션, 한-일 기업 간 1:1 파트너링, 일본 PMDA(Pharmaceuticals and Medical Devices Agency)의 의약품 규제 세미나 등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명수 이사장은 "바이오헬스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협력의 중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다.

이번 행사가 한일 간 공동 연구 및 기술 교류를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세계로 향하는 대한민국 첨단의료산업의 중심에 KBIOHealth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BIOHealth는 5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BIO KOREA 2025'에 iPark와 공동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송=박종국 기자 1320jino@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