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11번가·워커힐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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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11번가·워커힐 외

프라임경제 2025-02-27 10:27:28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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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27일부터 초저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블랙 앤 화이트(700ml)'를 단독 판매한다. 오직 이마트, 이마트24 전점 및 이마트 에브리데이 직영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용량이며, 700ml에 9000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이마트

'블랙 앤 화이트(700ml)'는 이마트에서 상시 판매할 예정이며, 에브리데이와 이마트24에서는 3월 한 달간 행사가에 판매한다. 

'블랙 앤 화이트'는 1884년 스코틀랜드에서 출시된 유서 깊은 위스키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스키 '조니워커'의 원액인 '달위니' '클라이넬리쉬' 등 여러 싱글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섞은 블렌디드 위스키인 만큼 다채로운 향을 즐길 수 있다. 캐러멜, 바닐라, 과일향과 함께 은은한 스파이시함까지 갖추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황금연휴 통큰딜'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오직 연휴 기간에만 진행하는 초특가 행사다. 고객이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을 체감할 수 있도록 연휴 기간동안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삼겹살데이(3/3)'을 맞아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4일간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겹살데이 기간에는 늘어난 물량으로 인해 비계 덩어리 삼겹살과 같은 품질논란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살코기와 비계의 최적 비율에 초점을 두고 준비했다. 

겨울철은 돼지의 지방 함량이 높아 비계가 두텁게 형성되는 시기다. 이에 롯데마트 MD는 12월부터 3개월 간 전국에 위치한 파트너사의 도축장과 농장을 방문해 돼지의 상태를 점검했다. 또한, 등지방을 크게 베어내는 '호각 정형'을 2회 이상 진행한 삼겹살 원물만 취급하며, 작업한 삼겹살은 'AI(인공지능) 선별 시스템'을 활용해 검수한다. 특히, 기존 AI 기술을 더욱 고도화 해 삼겹살 내 지방의 비율 뿐만 아니라, 밀집도까지 확인해 특정 부위에 지방이 과도하게 뭉친 '떡지방'까지 판별해 낸다.

'러시아산 대게(100g/냉장)'도 연휴 특가 행사로 준비해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고환율 시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제공하고자 러시아 대게 선박 물량을 통째로 계약해 약 15톤(t)의 대게를 확보했다. 해당 상품은 통관이 끝난 직후 활어운송차량에 그대로 실어 매장에 직송해 신선도가 높다. 특히,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800그램(g) 내외의 크기가 작은 대게가 아닌, 1~1.2킬로그램(kg) 중량에 80% 이상 수율을 지닌 큰 대게를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AI 선별 제주 레드향(1.5kg/박스/국산)'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00원 할인해 판매하고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2g*50입)', 상온 국물요리 전 품목과 '씨제이 컵반 전품목' '청정원/오뚜기/하인즈 파스타소스 28종' 등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내달 5일(수)까지 신선부터 가공, 생활용품까지 최대 50% 할인, 1+1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A 갈비(100g/냉동/미국산)'과 '미국산/호주산 찜갈비(각 100g/냉장)'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LA 갈비'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갈비 양념소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딸기 전품목'은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000원 할인 판매한다. '당찬진미(10kg/국산)'는 1만원 할인해 내놓는다.  

이와 더불어 'CJ 비비고 썰은배추김치(800g)'를 비롯해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4개입)' 크리넥스 순수 소프트 3겹 화장지(35m*30롤)' '하기스 기저귀' '피지/테크 세제 19종' '락앤락 익스트롱 프라이팬' 등 100여개 넘는 생필품을 반값 행사로 선보인다.

이마트24가 CJ올리브네트웍스∙CJ제일제당과 손잡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24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3월 한달 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CJ ONE 포인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시 기존 적립률(0.1%)의 10배, 100배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앱에서 CJ ONE회원 연동을 한 고객들은 3월 한달 간 올리브영(온라인/오프라인)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이력이 있는 경우 이마트24에서 적립할 시 기존 포인트 적립률의 100배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이마트24 앱에서 CJ ONE회원 연동 후라면 이마트24에서만 적립할 때에도 기존 포인트 적립률의 10배를 적립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는 행사가 끝난 뒤 4월22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마트24 통합바코드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또는 이마트24 통합바코드 스캔 후 CJ제일제당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은 경품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00명에게 명품 가방, 명품 지갑, 이마트24 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CGV 1+1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로 준다.

이마트24 CJ제일제당의 먹거리, 간식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이마트24 매장이 CJ ONE 포인트 적립/사용처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CJ ONE 포인트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

앞서 이마트24는 지난 2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양사간 회원 시너지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내달부터 전국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이마트24 앱에서도 CJ ONE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에도 CJ ONE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 더블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한달 간 CJ제일제당(이하 CJ)과 함께 'CJ브랜드 페스타'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즉석밥, 간편식품을 비롯해, 핫바/맥스봉 등 간식까지 CJ 인기상품 170여종에 대해 1+1, 2+1 등 덤증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고객들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모든 CJ상품을 행사카드(BC/현대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서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5000원 금액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대형 뷰티 행사를 연이어 선보이며, 봄맞이 특수 사로잡기에 나선다.

3월은 새학기와 화이트데이 등의 특수로 연중 화장품 수요가 가장 많은 달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최근 3년간(2022년~2024년) 대표적인 선물 상품군으로 꼽히는 색조 화장품과 향수의 월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3월이 1년 중 연말 선물 시즌인 12월에 이어 두번째로 매출이 높은 달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2월28일부터 3월16일까지 전점에서 대형 뷰티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해, 시기별 맞춤형 선물 제안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이 대형 뷰티 행사를 연이어 선보이며, 봄맞이 특수 사로잡기에 나선다. © 롯데백화점

먼저, 2월28일부터 3월9일까지는 봄맞이 나들이와 새학기 수요에 집중한다. 'Pick your Beauty color(당신만의 뷰티 색을 찾으세요)'를 테마로 4大 뷰티 그룹으로 꼽히는 '엘카' 'LVMH' '로레알' '시세이도'와 함께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를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랑콤 UV 엑스퍼트 50ml 2+1' '에스티로더 갈색병 75ml 2+1' 등으로 봄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롯데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3월7일부터 16일까지는 화이트데이(3/14) 선물 수요를 겨냥한다.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발렌티노뷰티' '조 말론 런던' '딥티크' '아쿠아 디 파르마' '록시땅' '이솝' 등 선물로 인기가 많은 색조 화장품과 향수, 바디케어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추천 상품은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뚜왈렛 30ml'으로 입생로랑에서 30ml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 립 글로우밤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시그니처 오브 더 선 오스만투스 20ml' 구매시에는 '디스커버리 세트(1.5ml*4종)'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에 따라 사은품 및 롯데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의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점포별로 다양한 뷰티 팝업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2월28일부터 3월9일까지 본점 지하1층 코스모노지 광장에서는 '크리니크' 팝업을 진행한다. '크리니크'의 '멜라닌안녕세럼' 신규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 대상 메이크업 리터치와 스킨케어 컨설팅 등의 체험 혜택과 더불어, 주말에는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도 소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3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닷(THE DO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닷은 뉴욕 현대미술관 디자인샵의 제품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김대성 작가의 브랜드다. 이차원적(평면적)으로 스케치하듯 디자인된 작품들이 대표적이다. 금속, 유리, 세라믹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생활 소품 및 가구 등을 선보인다.

평면에 검은 선으로 그린(Draw) 듯한 디자인의 '드로잉 라인(Drawing Line)' 시리즈가 유명하다. 무늬가 없는 벽 앞에 두었을 때 장식품이나 가구가 벽에 그려진 듯 보이는 매력이 있다.  

'캐치 더 바나나(Catch the Banana)'는 이탈리아 조각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코미디언' 이라는 작품을 오마주(인용 또는 패러디)한 바나나 홀더다. 테이프로 바나나를 벽에 붙인 원작의 조형미를 살려 재미와 실용성을 더했다.

설화수가 독창적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Reverse Aging)' 기술이 집약된 '진설크림 리치'를 3월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크림 리치는 독창적인 성분과 뛰어난 뷰티 과학, 아름다움에 대한 공고한 철학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의 신제품이다. 지난 2023년 출시된 하이엔드 라인 '진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강력한 효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진설크림 리치는 롤링할수록 광채가 살아나는 보다 농축된 제형으로 개발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

설화수 진설크림 리치에 담긴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 SR™'이다. 이는 인삼 열매를 말하는 진생베리 추출액 60만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성분이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인삼 열매를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 '진생베리 SR™'로 만들어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숙이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관리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르게 세워준다.

이를 통해 진설크림 리치는 눈꼬리 피부, 애플존 피부, 입꼬리 피부 그리고 턱 피부까지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로 세워 리모델링한 듯 되살아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감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제형 기술인 '진생 올레오좀 텍스처™(Ginseng Oleosome Texture)'도 적용돼 지친 피부에 농축된 보습과 윤기도 선사한다. 100시간 동안 지속되는 탄력, 보습, 광채의 마르지 않는 '윤곽 광채' 효과로 압도적인 피부 개선 경험이 가능하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크림인 'ABC 인삼크림'의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새롭게 론칭하는 진설크림 리치의 용기 디자인 역시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설화수의 장인 정신을 반영한 진설크림 리치는 내용물 리필도 가능해 지속가능성도 한층 높였다.

설화수 진설크림 리치는 3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챙긴 여성용 자켓을 출시했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콘트라 하이 텐션 우먼 재킷은 탁월한 방풍 기능에 발수 기능까지 갖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했다. 덕분에 갑작스러운 기후 변화에 대비가 가능하다. 재킷 후면부에는 통풍구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이를 통해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며 체온 관리를 할 수 있다.

자연에서 돋보일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자켓 전면에는 아웃 포켓과 버튼 디자인을 적용해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할 수 있다. 허리 부근에는 스트링을 조절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양쪽 가슴 부분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로 아웃도어 무드를 강화했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으로 등산 팬츠는 물론 청바지와 슬랙스 등 일상복과도 잘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퍼플 2가지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3일인 '삼각김밥데이'를 맞아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삼각김밥 행사 품목 구매 시 나랑드 사이다 음료수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각김밥데이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2008년 시작해 현재까지 18년의 역사를 지닌 편의점 고유 데이행사다. 삼각김밥의 앞 글자 '삼'이 숫자 '3'과 동일한 발음이기에 매년 3월 3일에 맞춰 진행돼 왔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3일인 '삼각김밥데이'를 맞아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삼각김밥 행사 품목 구매 시 나랑드 사이다 음료수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특히 3월 첫 주가 되면 개학시즌을 맞아 삼각김밥, 김밥, 도시락 등의 소비가 늘어나는 만큼 이에 맞춰 할인행사나 증정행사 등을 통해 학생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3월 등교시간대(7시 ~ 8시)와 하교시간대(15~17시)에 삼각김밥 매출은 전월 대비 30%의 매출신장률을 보였으며, 김밥은 20%, 도시락은 15%의 증가율을 보였다.     
 
세븐일레븐의 이번 삼각김밥데이 행사 대상 상품은 총 6종이다. '맛장우더커진참치마요삼각김밥' '더커진육즙가득삼겹살삼각김밥' '맛장우더커진비빔참치삼각김밥' 'NEW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NEW참치김치볶음밥삼각김밥' '스팸계란마요삼각김밥' 등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젊은 층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제로음료 소비가 늘어난 만큼 행사의 증정 음료수로 대표 제로음료 중 하나인 나랑드 사이다 캔 3종 중 1종을 제공한다.
 
개학시즌에 맞춰 1020세대 이용률이 높은 네이버 웹툰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각김밥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 적립 시 네이버 웹툰을 볼 때 사용 가능한 '쿠키'를 최대 4개까지 100% 증정한다. 준비된 쿠키 물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기 때문에 빠른 참여가 필요하다. 
 
이케아 코리아가 3월25일 '스웨덴 와플 데이'를 맞아 3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1일부터 31일까지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보플로르(VÅFFLOR) 냉동 와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트 모양이 특징인 보플로르는 오븐에 구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웨덴 스타일 와플로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19일에는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와플 데코레이션' 워크숍을 연다. 성인 1명, 5세 이상 어린이 1명이 팀을 이뤄 스웨덴 와플을 꾸며보는 행사로 이케아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내 매장별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이케아 코리아

오후 1시30분, 3시30분 총 2회에 걸쳐 운영되며, 각 회차 당 최대 15팀까지 등록 가능하다.  
'스웨덴 와플 데이'는 스웨덴의 오래된 기념일인 3월25일 '보르프루다겐(Vårfrudagen)'과 스웨덴어로 와플 데이를 뜻하는 '보펠다겐(Våffeldagen)'의 유사한 발음에서 유래했다. 스웨덴 와플은 도톰한 벨기에 와플과 달리 묽은 반죽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속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스웨덴에서는 잼, 베리, 초콜릿 등 달콤한 토핑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는 것은 물론이고 연어, 새우 등을 곁들여 식사 대용으로도 먹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브랜드의 히어로 상품인 '파자마'의 전략적 육성에 나선다.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봄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론칭해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제품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2015년말 첫 출시한 자주의 파자마는 누적 판매량이 총 1800만여장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국민 잠옷으로 등극했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 서울시 인구 전체가 약 두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으로 자주 내에서도 유례없는 판매고를 기록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파자마를 입고 찍은 일상을 SNS에 공유하는 2030세대가 늘어나면서 필수 홈웨어 제품으로 떠올랐다.

자주의 파자마는 기존 '잠옷'하면 떠오르는 기본 스타일 대신 차별화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 고급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용도는 물론 가벼운 집 근처 외출시에도 입을 수 있을 만큼 패션성을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자주는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를 론칭하고 봄 맞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자주는 자주 파미에스테이션점과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 대구점 등 5개 매장에서 파자마 세트 구매 고객에게 커스터마이징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는 최근 젊은층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는 의미)'를 겨냥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와 신꾸(신발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등 다양한 꾸미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파자마에도 나만의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자주 리브랜딩 팝업 기간 중 한시적으로 진행했는데, 고객들의 문의가 쏟아 쏟아지자 주요 매장 내 고정 서비스로 도입했다.

자주 파자마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은데 커스터마이징 이니셜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파자마를 선물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자주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해당 매장에서 정상가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이니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요청 시 선물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며, 향후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계획도 검토 중이다.

봄을 겨냥한 신상 파자마도 출시한다. 계절감을 반영한 화사한 옐로우, 라이트 핑크, 라임 그린 색상을 적용했으며 시어서커, 피치스킨, 퓨어 코튼 등 가볍고 얇아진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코지 파자마 세트, 피치스킨 세트, 코튼 스트레치 세트 등 세트 구성 상품 외에도 헨리넥, 라운드넥, 스웨트셔츠, 크롭기장, 반팔 등의 상의와 10부, 7부, 3부 등의 다양한 길이와 스웨트팬츠, 하이웨이스트, 조거핏의 하의로 출시해 나만의 스타일에 따라 믹스앤매치가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뷰티 히트상품 키아이디 에센스가 2차 물량을 확보하고 방송을 다시 재개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월 27일 키아이디 에센스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처음으로 만든 뷰티 단독상품이다. 온라인 전체에서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으로 작년 11월 론칭 후 모든 방송에서 목표를 30% 이상 초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얻어 3회 방송만에 준비한 물량을 대부분 판매한 바 있다.

키아이디 에센스는 주름개선 효과에 집중한 제품으로 진흙버섯 발효기술로 조성한 주름개선 신물질을 사용해 이마주름, 입꼬리와 눈꼬리, 늘어진 목주름 등에 모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이번 상품은 에센스 155ml 3병과 뱀부케어시트 150매로 구성됐으며, 33ml 에센스를 무료체험분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부담없이 상품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키아이디 에센스의 호조에 힘입어 내부에 뷰티랩을 신설하고 기초와 색조, 헤어케어 등 여러 카테고리의 뷰티 단독상품을 준비 중으로, 상반기부터 추가 브랜드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봄맞이 할인 행사 '싹쓰리 페스타'를 마련해 3월 한달 간 진행하며 소비 심리 개선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행사를 통해 3월 한달 간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아 스팀다리미'를 증정한다.

여기에 매월 진행 중인 행사 '월간 스토아'를 통해 첫째 주 금~일요일 3일 간 구매 구객에게 13% 적립금과 7% 청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다가오는 패션 성수기인 S/S(Spring&Summer) 시즌을 맞이한 특별 이벤트도 기획했다. 먼저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10% 쇼핑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헬렌카렌, 인디코드 등 SK스토아의 패션 PB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봄을 맞아 집 꾸미기에 나서는 고객들을 겨냥해 '리빙 페스타'를 열고 가구와 리빙 상품 구매 고객에게 10%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고객들은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를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이 국내 럭셔리 가죽 핸드메이드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 밤 10시40분 방송되는 명품·패션 전문 프로그램 '플렉스샵(FLEX #)'에서 '시크릿 부티크' 코너를 통해 국내 럭셔리 가죽 핸드메이드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크릿 부티크' 코너는 이번이 첫 방송으로, 기존 홈쇼핑 방송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단독 및 최초 론칭 상품이나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 등을 선보이는 특화 코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서앤그레이스'는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가죽 장인들이 국내 아뜰리에에서 제작하는 수작업 브랜드로, 가죽 장인 1인이 가방 1개를 완성하는 데에는 2일이 소요된다. 가죽을 이어 붙이거나 불필요한 절개를 최소화하는 고급 제조 방식으로 높은 상품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통상 자사몰이나 타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 상품 수령까지 5주 이상이 걸리지만, 28일 방송에서는 '샤를린23 토트백' '샤를린30 플랫 토트백' 등 인기 상품을 론칭 기념 한정 수량으로 대기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2월 한 차례 브랜드 가격 인상이 있었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인상 전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만큼, 백화점 매장 방문 시 커스텀 각인과 무상 AS 등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와 함께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9층 VIP라운지에서 신세계면세점과 라프레리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참석 고객들은 라프레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Platinum Rare Haute-Rejuvenation)'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가졌다.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는 1931년 설립 이래 최고급 성분과 혁신적인 쎌루라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스위스의 진귀한 원료를 활용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라프레리의 시그니처 컬렉션 중 하나인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은 혁신적인 기술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노화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컬렉션이다. 주름관리에 탁월한 플래티늄 펩타이드와 독자적인 쎌루라 콤플렉스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향이 더해져 품격 있는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클래스 참석 고객들은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맞춤형 피부 컨설팅을 받고,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효과적인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들었다.
 
이어진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플래티늄 래어 컬렉션의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버드 케이지 센터피스를 완성했다. 분홍빛 꽃을 메인으로 연출한 작품은 라프레리만의 럭셔리한 디자인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ABC마트가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의 봄 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스테파노로시는 봄을 맞아 세련된 실루엣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춘 남성용 단화 컬렉션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느낌의 둥근 앞코가 특징인 '마자마 레이스(MAZMA LACE)'와 캐주얼한 로퍼 디자인의 '마자마 로퍼(MAZMA LOAFER)' 두 가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어퍼와 곡선 패턴의 아웃솔이 조화를 이뤄 정장, 캐주얼룩, 아웃도어룩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

ABC마트가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의 봄 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ABC마트

스테파노로시 봄 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11일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카페 '더 캠페인'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슈즈 신상품을 확인하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카페 메뉴를 주문하면 '스테파노로시' 신발 디자인의 쿠키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만 해도 명동 인근에 위치한 ABC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테파노로시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대구 지역에서 새벽배송을 시작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대구광역시 남구, 달서구, 달성군, 북구, 서구에 거주하는 고객은 밤 10시까지 새벽배송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대구시 수성구, 동구, 중구에서도 다음달 중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대구 새벽배송은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와 차량을 활용해 이뤄진다. 냉장·냉동 상품은 별도 파우치에 보냉재를 동봉 포장해 선도를 유지한다. 신선식품은 선도에 불만족하는 경우 자체 품질보증 서비스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해준다.

SSG닷컴은 권역 확대를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대구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계란 10구를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쓱닷컴이 선정한 인기 장보기 상품도 최대 반값 할인한다.

고객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배송 혜택도 마련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새벽배송 상품이 오전 7시 이후 도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주문금액을 전액 SSG머니로 환급하는 이벤트도 이어간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레고 테크닉 페라리 SF-24 F1 자동차(LEGO Technic Ferrari SF-24 F1 Car, 42207)'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쿠데리아 페라리와 협업을 통해 실제 2024 시즌 F1 경기에 사용된 레이스카 'SF-24'를 1:8 크기로 정교하게 제작했다. 'SF-24'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향상된 공기역학 성능을 탑재해 페라리의 혁신과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 평가받는다.

먼저 페라리의 상징과도 같은 붉은색 차체는 다채로운 스폰서 로고로 장식된 리버리를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특히 F1 공식 공급사인 '피렐리'의 로고가 새겨진 타이어를 구현하기 위해 레고 제품 최초로 글자가 인쇄된 타이어 부품을 사용했다.

레이스카의 복잡한 엔지니어링 기술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엔진 커버를 열면 MGU-H(열 에너지 회수장치)가 회전하는 V6 엔진과 2단 기어박스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운전대와 후면 스포일러를 조작해 실감나는 주행 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앞과 뒤가 다른 서스펜션을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정교하게 구현했다.

KT&G가 '2025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춘천'의 티켓 예매를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시작한다. 

'2025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4월19일과 20일 양일간 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장기하' '카더가든' '실리카겔'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상상마당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신진 뮤지션들도 참가해 개성 있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2년 첫선을 보인 복합문화예술축제다. 해당 행사는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해, 매 회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11번가가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오는 28일부터 6만7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및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운영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로, 11번가는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참여한다. 11번가는 종이비행기투어, 스테이매니지먼트 등 16개 중소 여행사들이 11번가에서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3월 여행 가는 달'을 맞아 열리는 올해 첫 '숙박세일 페스타'에서 11번가는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 시)과 '숙박세일 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결제 시)을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2종 중 1개를 골라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 예약 상품의 입실 가능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4월6일까지다.

© 11번가

11번가만의 단독 할인 혜택도 더했다. 카드사 5% 추가 할인(최대 10만원)에, 중소 여행사들의 상품에 추가 적용이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과 '1만원 할인쿠폰'(20만원 이상 결제 시)도 발급해 고객들이 더욱 알뜰하게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11번가는 '타임딜' '시선집중' 등 주목도 높은 코너에서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라한호텔 전주', 다음달 1일 오전 11시 '덕구온천 호텔앤리조트', 6일 '파르나스 호텔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인기 숙박시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도 △금호리조트 4개 지점(28일) △리솜리조트 4개 지점(다음달 4일) △소노호텔앤리조트(5일) △체스터톤스 속초&양양(7일) 등 '숙박세일 페스타'를 위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 중 숙박권, 스파이용권과 같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행사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11번가는 플래그 및 검색 필터 기능을 도입해 고객들이 '숙박세일 페스타' 대상 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할인 쿠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필립모리스가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더 i 하우스(이하, The i House)' 팝업을 오는 28일 여의도 IFC몰에 오픈한다.

본 팝업 행사는 3월14일까지 여의도 IFC몰 L3 구역에서 진행된다. 아이코스 고객을 포함한 성인 흡연자라면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The i House'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IQOS ILUMA i)'에 담긴 최신 기술력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3가지 테마의 구역으로 구성된다. 방문객들은 각 존을 거치며 아이코스의 지난 여정을 만나볼 뿐만 아니라, 팝업 공간에서 개인 사진 촬영을 하고 다양한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코스 및 신제품을 알아가는 시간을 즐기며 3가지 존에서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가자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래플 이벤트에 도전할 기회를 얻게 된다.

리는 '컬리멤버스'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특가 할인 상품을 큰 폭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실질 구독료 0원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월 이용료 1900원을 내면 적립금 2000원을 즉시 돌려받는다. 특히, 컬리멤버스 회원만 받을 수 있는 멤버스 특가와 멤버스 위크 기획전 등의 혜택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월 현재 컬리멤버스 특가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43%다.

지난 23년 컬리멤버스를 론칭했을 당시 10개 미만이었던 특가 할인 상품 수는 현재 월 최대 70여 개까지 늘어났다. 상품 카테고리 역시 신선식품부터 HMR, 뷰티, 생화, 비식품 등 다양하게 확대됐다. 최근에는 신선한 과일을 곱게 갈아 만든 '스웰릿 아사이볼'과 '서울우유x마켓컬리 치즈다운 치즈고칼슘&고단백' 'KS365(컬리세이프365) 프리미엄 면실키 화장솜' 등이 멤버스 특가 상품으로 등록됐다.

Kurly's(컬리스) 동물복지 백색 유정란과 고래사 어묵 떡볶이, 이연복의 목란 짬뽕 등은 꾸준히 인기다.  농장에서 갓 수확한 생화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농부의 꽃은 집 꾸미기와 더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멤버스 회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농부의 꽃은 컬리 자체 브랜드로 잎과 줄기를 신선하게 배송하는 게 특징이다.

G마켓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종근당건강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상품 및 가격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G마켓은 지난 24일, 역삼동 소재 G마켓 본사에서 종근당건강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 체결식을 갖고, 상품경쟁력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연간 파트너십 활동을 논의했다. 체결식에는 G마켓 이민규 영업본부장과 종근당건강 이수진 영업2본부장이 참석했다.

G마켓은 종근당건강의 신제품 판매활성화를 지원한다. 재고 확보를 통한 선판매 및 단독 할인 프로모션, 광고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종근당건강 전용 브랜드샵을 제작, 사이트 내 브랜드 노출도를 높인다. 구매고객은 브랜드샵을 통해 종근당건강이 판매하는 전 제품군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된다. 이 외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을 통한 빠른 배송 서비스 등 추가적인 혜택을 지속 검토, 제공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은 신제품 및 인기제품의 재고확보 및 가격 할인 등을 통해 G마켓을 주력 판매 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한편, 온라인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고객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판매량 등을 종합한 G마켓 '베스트 상품' 순위에 유산균, 밀크씨슬 등 각종 건강기능식품이 랭크돼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글로벌 색채 전문기관 팬톤이 선정한 2025 올해의 컬러 '모카무스(Mocha Mousse)'를 테마로 한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연결, 위로, 조화'를 상징하는 올해의 팬톤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워커힐의 모카무스 케이크는 달콤한 초콜릿과 원두 향을 머금은 듯한 따뜻한 색감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글로벌 색채 전문기관 팬톤이 선정한 2025 올해의 컬러 '모카무스(Mocha Mousse)'를 테마로 한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폭신한 초콜릿 시트 위에 모카 바닐라 크림, 밀크 초코 무스, 초코 모카무스를 층층이 쌓아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은은한 모카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 사이로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가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비즈니스 출장객뿐만 아니라, 리모델링이나 장기 프로젝트 등으로 일정 기간 동안 주거 공간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롱 스테이 패키지(Long Stay Package)'를 선보인다.

판교와 분당은 IT기업을 비롯한 대기업들의 본사가 밀집한 비즈니스 중심지로, 출장 및 장기 체류 수요가 높은 지역이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이들 고객이 업무와 휴식을 균형 있게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장기 숙박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최소 14박 이상 30박 미만 투숙 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4박 기준으로 약230만원부터 시작한다(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 투숙객은 주방과 세탁기가 포함된 레지던스형 객실에서 장기 거주에 최적화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주 1회 하우스키핑 및 세탁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집처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의 다양한 부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최신 헬스 장비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 감각적인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시설까지 완비돼 있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에 적합하다.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테니스 코트 및 GDR골프 시설도 장기 투숙객이 선호하는 요소 중 하나다.

롱 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VIP로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 내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 카페(CAFFE)에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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