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컴백과 동시 음악방송 1위… "퓨즈에게 영광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온앤오프, 컴백과 동시 음악방송 1위… "퓨즈에게 영광을"

이데일리 2025-02-27 08:23:5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역시, 명곡 맛집이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과 동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의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로 1위에 올랐다. 온앤오프가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온앤오프는 “항상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퓨즈(팬덤명)분들께 감사하다. 여러분께 이 상을 바치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날 온앤오프는 데님 소재 의상을 입고 등장, 신곡 ‘더 스트레인저’ 무대를 꾸몄다. 청량감을 선사하는 넓은 음역대의 보컬에 더해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총 모양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온앤오프는 독보적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친 가운데,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빠르게 확산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온앤오프의 무대를 본 음악 팬들은 “라이브 진짜 잘한다”, “명불허전 라이브 맛집”, “CD 삼킨 것 같다”, “너무 잘해서 들으면서 계속 감탄했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온앤오프는 컴백과 동시에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국내 음원 차트에 줄세우며 ‘명곡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기세에 힘입어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음악방송 1위까지 오르며 성공적 컴백을 알렸다.

지난 18일 발매된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는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담은 앨범이다. ‘꿈을 좇는 여행자’라는 테마 아래, 한층 깊어진 세계관과 음악을 통해 희망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한다.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거친 세상을 온앤오프만의 긍정적인 메시지로 노래하며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데뷔 때부터 함께한 황현 프로듀서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멤버 민균과 와이엇도 곡 작업에 참여해 온앤오프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강한 흡인력의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기분 좋은 파괴력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방황하는 마음을 날카롭고 매력적이게 그려낸 ‘나이트 테일’(Night Tale), 멜로디와 화성으로 못다 한 마음을 전하는 보컬 유닛 ON팀의 R&B곡 ‘낫띵 벗 어 스트레인저’(ON Team Ver.), 곡의 화려한 변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퍼포먼스 유닛 OFF팀의 ‘안티 히어로’(OFF Team Ver.), 바쁜 일상에 잠깐의 쉼을 건네는 ‘굿 팰리스’(Good Place),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콜랩’(Colla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