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어폰, 헤드폰 등 주요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젠지(Z세대)와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할인 대상에는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베오플레이 HX,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등이 포함된다. 베오플레이 HX는 인체공학적인 헤드밴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며, 베오플레이 EX는 부드러운 이어팁을 통해 오랜 시간 청취해도 피로감을 줄여 준다. 콤팩트한 크기의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이동 중에도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베오플레이 H95, 베오릿 20, 베오사운드 레벨, 베오사운드 A5, 베오사운드 A9 등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이 할인 적용 대상에 포함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에게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뱅앤올룹슨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신학기를 보다 의미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음향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