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총 4일간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진행한다. 3월 행사는 고래잇 페스타의 키워드인 '최저가 도전' '단독'에 이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물량 압도'까지 더해진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대형행사로, 매 행사별 매출이 1월(1/1~5, 총 5일간) 43%, 2월(2/14~16, 총 3일간) 82% 증가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에 3월에도 이마트만의 방식으로 특별한 상품과 가격을 모은 '고래잇템' 23종과 50% 할인 등 업계 최저가 수준의 '응(%) 가격' 행사품목을 준비해 먹거리 생필품 물가안정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취지다.
이마트가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총 4일간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진행한다. © 이마트
먼저 '고래잇템' 대표상품인 삼겹살/목심은 삼삼데이를 맞이해 초저가부터 프리미엄까지 선택지를 다양화했다.
겨울 제철 딸기도 강력한 고래잇템으로 합류한다. '신선 그대로 딸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해 1인 1팩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3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봉지라면 전 품목 99종 대상으로 3개 구매 시 8700원이라는 '역대 최저가'수준으로 할인 행사한다.
이 외에도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이는 '피에트로 올리브오일' 'BBQ 콘소메안심치킨' '박준 뷰티랩 볼륨 샴푸 2입기획' '오븐에 구운 소보로 도넛'등 총 23여종의 '고래잇템'을 판매한다.
이마트가 유통 노하우를 발휘해 각종 먹거리, 생필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응(%) 가격' 품목도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선보인다.
한편 이마트는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래잇 페스타 행사기간 중 선착순 10만명에 대해 '10만원 이상 결제 시' 고래잇 e머니 5천점을 증정하고, 선착순 15만개 한정으로 고래잇 페스타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트레이더스도 '고래잇템' 10종을 첫 개발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트레이더스 인기 품목인 '양념소불고기' '매콤 꼬막무침' '육수한알 플러스(5g*50입)' '젤리스트로우(1,540g)' 등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창립 28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을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이번 '홈플런 is BACK'은 홈플러스가 28년간 쌓아온 유통 노하우를 총동원해 혜택, 규모 등 모든 면에서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한 행사다. 역대급 실적을 거뒀던 지난해 홈플런을 면밀히 분석해, 이를 능가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할인 상품 수는 1만5000여개로 지난해 홈플런 대비 10% 이상 확대했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열리는 1주차 행사에서는 오픈런 열풍이 예상되는 삼겹살, 계란, 통닭, 딸기, 한우 등 인기 먹거리를 엄선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2~3일 '한돈 포먹돼 삼겹살/목심'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900원대에 판매한다.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은 10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다.
'대란 30구(1인 2판 한정)'는 10대 카드 결제 시 500원 할인해 판매하고 '딸기'는 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2월28일~3월3일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10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다.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한 '당당 3990옛날통닭'은 당당치킨 소개 내용이 담긴 신문지 컨셉 패키지에 담아 단돈 3990원에 판다.
구매 빈도가 높은 신선식품도 엄선해 파격가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냉동 제외/점포별 취급품목 상이)'과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전 품목(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최대 50% 할인한다.
또, 신한/삼성카드로 과일/채소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가공식품 및 간식류는 1+1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위스키, 와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각 날짜별로 인기 제품을 엄선해 한정 판매한다. 먼저 위스키는 △2월28일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700ml/전점 120병 한정)' '달모어 2008 빈티지(700ml/전점 180병 한정)' △3월1일 '카발란 올로 로쏘 쉐리 오크(700ml/전점 180병 한정)' '글렌 알라키 15년(700ml/전점 600병 한정)' △2일 '산토리 히비키(700ml/전점 180병 한정)' '산토리 하쿠슈 DR(700ml/전점 60병 한정)' '야마자키 DR(700ml/전점 60병 한정)' '야마자키 12년(700ml/전점90병 한정)' △3일 '맥캘란 15년 더블 캐스크(700ml/전점360병 한정)' 등이다.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동안 신한/삼성/롯데/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3/13~26 앵콜 홈플런 행사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라면 5입 상품 쿠폰과 최대 1만7000원 할인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홈플러스는 '홈플런 is BACK' 시작에 동시에 28일부터 브랜드 광고 'Homeplus is LIVE'를 송출한다. '세상 모든 맛이 살아 있다'는 컨셉으로 홈플러스에서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김수현의 일상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한다. 홈플러스는 최근 '메가 푸드 마켓'에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체험형 컨텐츠를 더한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를 선보였다.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의 기준'을 손쉽게 알려준다.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신선 경쟁력 강화 캠페인 '신선지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선지능'이란 고객이 신선 식품을 구매할 때 고민하는 품질 요소들을 안내물에 고지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를 해결해주는 롯데마트의 마케팅 캠페인이다.
롯데마트는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시즌별 특화 상품인 수박, 사과, 전복 등에 한정해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를 고객 대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르지 않아도 실패 없는 신선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다만 소비자 측면에서는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의 결과와 최종 가치를 매장에서 쉽게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이 존재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를 통해 개선된 신선 식품을 직원이 알려주지 않아도 고객 스스로 인지할 수 있게 하는 캠페인이 필요하다고 판단, 2025년 신규 마케팅 캠페인으로 '신선지능'을 기획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캠페인을 토대로 고객에게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신선지능' 캠페인의 특징은 '고객 피드백 반영'에 있다. '신선지능' 캠페인에서는 신선 식품 품질에 대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방문객이 실제 남긴 VOC(고객의 목소리)를 대량 조사해 문제점을 파악한다. 더불어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과 인터넷 커뮤니티에 나온 신선 식품 후기 6만건을 AI를 통해 분석함으로써 소비자가 바라는 신선 식품에 대한 기준을 더욱 구체화했다.
이후 롯데마트는 조사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이 가지고 있는 불만 요소와 대응 방안을 문구나 수치로 그대로 표현해 신선 식품 품질에 대한 고민거리를 곧바로 해결하고 고객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
예시로 '신선지능' 캠페인 첫번째 상품인 국내산 삼겹살의 경우, '삼겹살의 과지방에 대한 고민이 많다'는 내용에 대해 "AI 선별 시스템으로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비율을 지닌 삼겹살을 사전 선별했습니다" 문구를 안내물에 기입함으로써 고객이 가진 불만에 대한 답을 제시했다. 롯데마트는 첫 '신선지능' 캠페인 적용 신선 식품으로 삼겹살을 선정,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전 점에서 행사 카드 결제 시 기존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삼겹살 외에도 사과, 전복, 한우 등 구매율이 높은 신선 식품을 '신선지능'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 '신선을 새롭게'란 지난 2022년부터 롯데마트가 시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신선 식품의 품질을 올리고자 산지에서부터 소비자가 상품을 선택하는 순간까지의 전 유통 과정을 면밀히 분석해 개선하는 과정을 담고있다.
CU가 오는 3월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가성비 높은 냉장 정육 상품 5종을 내놓고 이달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편의점이 최근 몇 년 사이 근거리 소비 채널로 급부상한 가운데, 기존 대형마트 등에서 주력하던 삼겹살 데이 행사에 뛰어들어 상품 영역을 식재료까지 확장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날로 높아지는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더욱 높이려는 전략이다.
CU가 오는 3월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가성비 높은 냉장 정육 상품 5종을 내놓고 이달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 CU
CU가 내놓는 삼겹살은 국내산 돼지고기 하이포크 삼겹살과 목살, 캐나다산 보리 삼겹살과 목살이며 중량은 모두 500g이다. 1인 가구 타겟의 300g 한돈 삼겹살까지 총 5종이다.
해당 상품들의 가격은 100g당 2000원~2800원으로 한국소비자원 참가격 생필품 가격 정보에 고시된 삼겹살의 평균 가격(100g당 3372원, 2/21 기준) 대비 최대 40% 가량 저렴하다.
또한, CU는 이달 26일부터 6일간 정육 상품 구매 시 쌈무(새콤, 와사비 중 택1)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전용 행사를 펼친다.
온라인 할인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CU의 자체 O4O앱 포켓CU에서 예약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고객이 지정한 CU에서 픽업 가능하다.
롯데백화점도 오는 3월4일까지 전점에서 3월3일 '삼겹살데이'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제주 서귀포의 온화한 기후에서 지하수를 먹고 자라 깊은 풍미와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제주돼지 삼겹살'을 서귀포축산농협과 협업해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보성 녹차돼지 삼겹살'과 '무항생제 돈육'등 브랜드 삼겹살을 4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식육처리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한 롯데백화점 축산 바이어들이 엄격한 자체 품질 기준에 따라 선별한 '본 삼겹살' '눈꽃 칼집 삼겹살' '냉장 대패삼겹살'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삼겹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이 '아웃 오브 올(OUT OF ALL)' 팝업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웃 오브 올(OUT OF ALL)'은 해외 프리미엄 러닝화, 아웃도어 슈즈, 어패럴 및 액세서리 상품을 제안하는 셀렉트숍 브랜드다. 유통업계 최초로 본점에서 여는 이번 팝업은 '아웃 오브 올'의 러닝화를 직접 신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팝업은 확산하는 트레일 러너의 수요에 주목해 기획됐다. 러닝 시장이 커지며 포장 도로에서 뛰는 로드 러닝뿐만 아니라, 오프로드나 산 등에서 즐기는 '트레일 러너' 인구도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지난 한해 전국 각지에서 수십 여개의 트레일 러닝 대회가 열렸고, 올해도 3월 말부터 트레일 러닝 대회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러닝화를 전문으로 하는 호카, 소우(SOW) 등 롯데백화점의 러닝 전문 브랜드의 24년 매출도 직전년 대비 60% 가량 신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본점 7층 스포츠관의 러닝 특화존(Runners' Paradise)에서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아웃 오브 올(OUT OF ALL)' 팝업스토어에서는 트레일 러닝화를 중심으로 약 70여 종의 러닝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트레일 러닝의 오랜 역사를 가진 캐나다와 영국을 각각 대표하는 프리미엄 러닝 브랜드인 '노다(Norda)'와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의 글로벌 베스트 셀링 러닝화를 집중 전개한다.
캐나다의 퍼포먼스 슈즈 브랜드인 '노다'에서는 트레일 러닝은 물론 하이킹에 특화된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001, 002 모델을 선보인다. '001'모델은 일상에서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고 '002'모델은 험난한 산악지형에 더욱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12년에 론칭한 영국의 베어풋 슈즈 브랜드인 '비보베어풋'은 맨발에 가까운 착화감을 기반으로 러닝과 트레일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인다. 거친 숲에서도 대응 가능한 '트래커 포레스트 ESC', 직물 니트를 사용에 통기성을 높인 '프리머스 트레일 니트 FG' 등이 대표 상품이다.
팝업 행사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노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워터 플라스크(물통)를 증정하며, 비보베어풋 제품의 구매 고객에게는 컨버터백을 증정한다.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깨끗하고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시원함과 보습감까지 더한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랩신 항균 풋샴푸가 지난해 9월 다이소에 입점된 후 올해 1월까지 5개월간 월평균 판매액이 69% 성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랩신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열이 많은 발을 위한 쿨링 기능과 건조한 발을 위한 보습 기능의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랩신'(LABCCiN)에서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깨끗하고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시원함과 보습감까지 더한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 애경산업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땀과 세균 등으로 인한 냄새와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세정해 주는 발 전용 세정 제품이다.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발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99.9% 항균력을 확인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주 씻어도 피부에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강력한 분사력과 흐르지 않는 쫀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발 세정을 도와준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발을 씻을 때 허리를 굽히지 않고 제품을 90°로 기울여 사용해도 분사력을 유지해 주는 틸팅 기능(Tilting Function)을 적용했다.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냄새 케어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을 함유해 발 냄새 고민을 덜어주며 △멘톨 성분을 함유해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항균 풋샴푸 쿨링'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감을 더해주는 '항균 풋샴푸 보습'으로 출시돼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2터미널 개장 7년만에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매장을 선보였다.
그동안 제한적으로 면세점 입점 전략을 펼쳐온 루이비통이 신세계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 2터미널에 입점하는 것은 업계에서도 의미 있는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한국 면세 시장의 중요성과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는 사례로 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먼저 인천공항 2터미널 3층에 위치한 쇼핑 공간을 오픈했으며, 상반기 내 4층까지 확장한 듀플렉스 매장을 완성할 예정이다. 루이비통 듀플렉스 매장은 국내 공항 면세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형태로, 럭셔리 쇼핑을 즐기는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은 루이비통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요소들로 꾸며졌다. 넓고 세련된 공간 안에 루이비통의 레더 굿즈, 액세서리, 슈즈, 파인 주얼리, 향수 등 다양한 컬렉션을 마련했다. 여행객들을 위한 시그니처 여행 가방과 공항 면세점만의 특별한 제품들도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루이비통과의 협업에 이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인천공항점을 공항 쇼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다.
SGC솔루션이 봄을 맞아 역대 최대 사은 혜택을 담은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에 보다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더해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됐다. 봄 맞이 냉장고 정리를 위한 유리밀폐용기 제품부터 젊은 세대 타깃의 콜라보 제품, 베이비 제품까지 다양한 소비자 연령층의 니즈에 맞는 폭넓은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서는 3월 출시를 앞둔 글라스락 신제품 '버디'를 최초로 공개한다. '글라스락 버디'는 투명도를 극대화한 뚜껑과 쌓기 편리한 구조의 유리밀폐용기로, 용기는 독보적인 국내 생산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졌고 전기 오븐까지 사용가능한 내열성을 갖췄다.
27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브랜드데이에서는 글라스락 버디를 포함한 밀폐용기 제품군을 비롯해 텀블러, 신상 쿡웨어, 베이비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껑까지 식기세척기에 사용가능한 유리밀폐용기 리프젠, 새학기 준비를 위한 원터치 텀블러, 풀 인덕션 바닥의 쿡웨어 포지드, 점자 냉동밥용기, 글라스락 베이비 봄 나들이 세트 등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마련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제품들도 전 제품 행사가에 만날 수 있다.
쇼핑라이브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밀폐에 진공을 더해 신선함을 더욱 오래 지속시켜주는 유리밀폐용기 '버큠'을 전용 진공 디바이스와 함께 5조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글라스락 냉장고 턴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글라스락 베이비X비비엔다 이유식용기 세트도 쇼핑라이브 특별 상품으로 판매한다.
매 회차 높은 호응을 얻는 행사인 만큼,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별로 그리들팬&전용 가방 세트와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스트로우캡 머그를 30명에게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 추첨을 통해 수납 멀티 바스켓,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중 소통 및 구매 인증 이벤트로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텀블러와 쿡웨어 콤피 2조 세트까지 제공한다.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극강의 가벼움과 혁신적인 착용감을 강점으로 내세운 '아폴로' 백팩 라인을 신규 출시하며 3040대 남성 고객들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닥스가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아폴로호의 도전에서 영감을 받아 '무중력 백팩'이라는 콘셉트의 '아폴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폴로 라인은 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 기술력을 집약한 비즈니스 백팩 컬렉션으로, 우주비행사들이 경험한 무중력 상태처럼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자유로운 착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닥스는 무겁고 불편한 백팩에 지쳐있는 비즈니스맨들의 고충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백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각오다.
아폴로 백팩 라인은 △정돈된 내부 공간이 돋보이는 '노바(NOVA)'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수납력을 극대화한 '큐브(CUBE)' △간결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력을 갖춘 '원(ONE)'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의 공통적인 특징은 경량성, 방수성, 내구성을 갖춘 '우수한 소재', 아폴로 설계 시스템을 통해 구현한 '탁월한 착용감', 16인치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한 '넓은 내부 공간'이다.
먼저 '노바'와 '큐브' 제품에는 백팩에 자주 쓰는 일반적인 나일론이 아니라, 코듀라(CORDURA)사의 신소재인 '홀로필 에어(Hollofil AIR)'를 적용했다. 해당 소재는 군용 방탄복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된 특수 원단으로, 미국 군용 규격에 부합하는 특수 직조 방식을 적용해 소재 변형의 위험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부를 비운 중공 원사를 사용해 강도를 유지하면서도 기존 나일론 소재보다 20% 가벼워, 내구성과 경량성이라는 백팩의 필수 조건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시켰다.
내구성을 강조한 '원' 백팩에는 '아머엑스(ArmorX)' 소재를 활용했다. 고밀도 섬유 구조의 아머엑스는 광택 폴리머 기술을 적용한 특수 공정으로 일반 나일론보다 2.5배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기능성 소재로, 에어백과 안전벨트에 사용될 만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물리적 손상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코팅으로 소재 변형을 방지했으며, 표면이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특수 코팅 처리를 적용해 오랫동안 새 가방처럼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소재의 활용뿐만 아니라 '아폴로 시스템'을 적용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도 차별화 포인트다. 닥스가 자체 개발한 아폴로 시스템은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술로 △콘투어핏(ContourFit) 등판 △프레임가드(FrameGuard) 구조 △에어플로우(AirFlow) 쿠션 △스테빌릭스(Stabilix) 벨트 △플렉스어드저스트(FlexAdjust) 스트랩 △퀵스태시(QuickStash) 포켓 총 6가지 요소로 구성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콘투어핏 등판'은 척추의 곡선을 따라 등에 밀착되는 백팩의 골조로 아폴로백의 핵심 기술이다. '프레임가드'는 등과 맞닿는 중앙에 프레임이 내장된 설계로, 가방의 구조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키는 역할을 한다. 통기성이 우수한 6개의 쿠셔닝 셀로 구성된 '에어플로우 쿠션'은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테빌릭스 벨트' 시스템은 백팩의 무게를 어깨에서 가슴과 허리로 분산시켜준다.
또한, 어깨 및 가슴 벨트 길이를 착용자의 신체 조건에 맞게 부위별로 조절할 수 있게 설계해 개인별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하며, 작은 소지품을 손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고안한 '퀵스태시 포켓'을 더해 편리함을 높였다.
닥스의 아폴로 백팩 라인은 LF몰과 전국 닥스액세서리의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3월 말까지 해당 신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마트24가 이달 가성비 먹거리부터 디저트까지 확대해 '상상의끝' 라인업을 확대한다.
'상상의끝' 3탄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2900덮밥 △2200치즈버거 △3000연탄브라우니 (3월1일 출시) △1000블랙커피(3월17일 출시) 등 5종이다.
이마트24가 이달 가성비 먹거리부터 디저트까지 확대해 '상상의끝' 라인업을 확대한다. © 이마트24
'2900덮밥'은 런천미트, 옥수수, 에그스크램블, 데리야끼 및 마요소스 등 다양한 원재료로 구성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현재 동업계 최저가 덮밥에 비해 무려 1000원이상 저렴한데다 특제 양념으로 제조한 볶음김치까지 반찬으로 더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2200치즈버거' 역시 동업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햄버거 상품군보다 낮은 초저가로 4.5인치사이즈의 빅번과 불고기패티, 더블치즈, 할라피뇨 등으로 구성됐으며, 슬라이스치즈와 치즈소스를 활용한 치즈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다음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3000연탄브라운'는 초콜릿의 진한 단맛과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식후 디저트로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3000연탄브라우니'는 뉴트로(뉴+레트로) 감성의 연탄모양과 초코, 인절미, 츄러스 3가지 맛의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내달 17일 출시하는 '1000블랙커피'는 500ml 용량의 벤티 사이즈 파우치 커피로, 빅사이즈 얼음컵 같이 구매해도 2000원이 넘지 않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상상의끝' 5종 상품 구매 후 모바일 앱 바코드 스캔 시 상품 금액의 반값에 해당하는 쿠폰을 다음달 말까지 '무한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의 자체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국내 최대 규모 리빙 전시회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현대홈쇼핑은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알레보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상품 40여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알레보는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아 2018년 현대홈쇼핑이 론칭한 PB다. 론칭 초기 주방용품을 시작으로 리빙까지 상품군을 확대하며 현재는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 기간 현대홈쇼핑은 알레보의 풀트라이탄 밀폐용기 세트, 디엣지 클리어 냄비세트, 디엣지 조리도구 등을 선보이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300명 선착순으로 알레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알레보 타월세트, 양식기 세트, 밀폐용기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알레보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알레보 베스트 상품 중 1개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안다르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에어데님'의 인기를 바탕으로 '에어데님 스트레이트핏' 2종과 '와이드핏'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로써 안다르는 총 21종의 에어데님 컬렉션을 완성하며, 워크레저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안다르 '에어데님'은 기존 청바지의 무게감과 뻣뻣함을 개선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러한 점이 높게 평가돼 출시 1년 8개월 만에 8만 장 이상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데님의 특성상 재구매율이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5명 중 1명이 다시 찾을 만큼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기존 청바지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기능성을 더해 직장과 레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워크레저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데님 스트레이트핏'은 여성용과 남성용 블랙진 2종으로 기존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이다. '에어데님 와이드핏' 2종은 군살은 가려주면서도 부해 보이지 않는 최상의 핏을 구현했다. 4종의 제품 모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저가의 스판사 대신 글로벌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의 '라이크라®' 원사를 적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착용해도 무릎이 늘어나지 않아 처음 그대로의 핏을 유지할 수 있다.
안다르는 스트레이트핏과 와이드핏 이외에도 슬림핏, 테이퍼드핏, 부츠컷 등 체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써모스'가 '써모스 베이비'를 론칭하고, '써모스X제로퍼제로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 '써모스X제로퍼제로 조제분유용 텀블러' 4종을 출시했다.
써모스는 유아용품 브랜드로 운영하던 푸고(foogo)를 써모스 베이비로 통합하며 새롭게 선보인다. 써모스 베이비는 중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프리미엄 유아컵 라인으로 부모와 아이의 편안한 일상과 편리한 육아 루틴을 지원하는 것이 모토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해 아기자기 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써모스가 '써모스 베이비'를 론칭하고, '써모스X제로퍼제로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 '써모스X제로퍼제로 조제분유용 텀블러' 4종을 출시했다. © 써모스
'써모스X제로퍼제로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은 바닥커버 뒷면에 제로퍼제로 그래픽을 각인해 귀여움을 가미한 제품이다. 2가지 마개 유닛(빨대컵, 텀블러)과 그립(손잡이, 바디링)이 포함돼 있어 생후 10개월부터 48개월 사이의 영유아가 성장에 맞춰 소모품을 호환(스텝업)해 사용할 수 있다. 이유식을 시작하며 물컵이 필요한 영아를 위한 시피컵 마개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2WAY 스텝업 베이비보틀은 전 부품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편리한 세척방법으로 육아에 지친 부모의 수고를 덜어준다. 빨대컵 사용이 익숙지 않아 떨어뜨리거나 쓰러뜨리는 아이를 위해 부착한 바닥커버는 아이가 쉽게 벗기지 못하게 고안됐으며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200ml, 280ml, 350ml의 3가지 용량과 바닐라크림, 오트비스킷 등 포근한 느낌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베이비&패밀리 그래픽이 포인트인 '써모스X제로퍼제로 조제분유용 텀블러'는 신생아부터 돌 전후의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제품이다. 분유조제 시 권장 물 온도인 70도 이상으로 보온이 유지되며, 원터치 오픈형으로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용량은 500ml로, 분유 수유가 끝나면 부모의 데일리 텀블러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2월27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하는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에서 최대 27% 할인 및 구매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오전 1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써모스 신제품을 더욱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강추위가 물러나고 포근한 날씨가 예고됨에 따라 니트, 가디건 등간절기 패션 아이템의 주문량이 50% 이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부터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25.2/20~25) 주문건수는 15만 건을 넘어섰으며, 2월 마지막 주부터 평년 기온을 회복할 것이라는 날씨가 예보된 지난 주말 동안(25.2/22~23) 봄 신상품 주문액은 평소 대비 70% 급증했다.
특히, 간절기 패션 아이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증가했다. 가디건+니트, 재킷+베스트 등 세트 상품, 니트 5종, 재킷 3종 등 묶음 상품 등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을 갖춘 신상품에 주문이 몰렸다.
TV홈쇼핑 주 이용층인 5060 여성 고객의 주문이 70%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 여름 시즌 패션 전략으로 △소재 다양화 △타깃별 취향에 맞춘 브랜드 라인업 △화려한 컬러 및 아트웍 활용을 내세우고, 내달 3일(일)까지 총 12개 브랜드의 신상품 30여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롯데홈쇼핑이 이번 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의 '트위드 니트 재킷' '크리스털 팬츠' 등 봄 신상품을 공개한 결과 60분 동안 주문건수 1만 건 이상, 주문금액 12억원을 달성했다.
향후 '트렌치 재킷' '크리스탈 데님 재킷' 등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다. 같은 날 고급스럽고 절제된 세련미를 표방하는 론칭 9년차 패션 브랜드 'LBL'의 '이태리 램스킨 재킷'을 비롯해 '메탈 스커트' '캐시미어 가디건' 등 신상품 4종을 동시 론칭한 결과 2시간 동안 주문금액 10억 원을 달성했다. 내달 중에는 '스웨이드 재킷' '시스루 니트 3종'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간절기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인다. 모델 김진경을 신규 모델로 발탁한 '바이브리짓'은 내달 1일 디자이너 브랜드 '슈퍼띵스'와 협업해 '진주 데님 팬츠'와 '트위드 재킷'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060 여성 고객 주문이 7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액티브 시니어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안나수이' '릴리오'도 고급 소재, 화려한 디자인으로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안나수이'의 '레이스 니트' '릴리오'의 '캐시미어 실크 블렌디드 니트'는 론칭 방송에서 각각 주문건수 2천 건을 달성했으며, 향후 플라워 패턴, 컬러 배색 등 화려한 디자인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케(Stokke®)가 할머니 댁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하이체어 '클릭(Clik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립과 휴대, 관리가 편해, 조부모 댁에서도 가족들과 눈을 맞추며 바른 자세로 식사할 수 있는 클릭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클릭 캠페인은 2월24일부터 3월24일까지 클릭을 체험하고 챌린지에 동참하는 △클릭 30인의 체험단, 3월11일부터 5월31일까지 클릭 실사용 후기를 남기는 △클릭 리뷰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클릭30인의 체험단'은 클릭의 가벼운 무게와 간단한 조립, 관리와 사용의 편의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클릭을 1분 만에 빠르게 조립하는 '1분 조립 챌린지', 조부모 댁에 클릭을 설치하는 '조부모 댁 설치 챌린지' 등을 수행한 후 개인 채널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에서 선발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3(YOYO³)'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FLEXI BATH®)',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LIMAS™ Carrier)'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클릭 사용이 가능한 6개월~3세(15kg) 아이가 있고, 평소 조부모 댁을 자주 방문하는 부모들이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리뷰 이벤트는 클릭을 구매하거나 보유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내돈내산' 이벤트이다. 클릭의 장점, 조립 경험 등 실사용 후기를 SNS채널이나 공식 온라인 구매사이트에 남기는 참여자 전원에게 스토케 클릭 쿠션을 증정한다.
스토케 클릭(Clikk™)은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 이유식 의자다. 무게가 3.7kg으로 가볍고 1분 만에 조립이 가능해 휴대가 간편하며, 조부모 댁에 두고 쓰는 서브 의자로 활용하기 좋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아기가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5점식 하네스가 아기를 안전하게 지지해준다.
FSC 인증을 받은 견고한 유럽산 너도밤나무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의자에서 쉽게 분리되는 트레이는 청소하기 편한 재질로 이뤄졌으며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청소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2월28일부터 3월30일까지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한 올해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롯데GRS, 롯데시네마의 협업으로 소비자의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연계한다. 엔제리너스, 롯데시네마 매장에 공개된 QR코드를 찍어 롯데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식이다.
엔제리너스 매장 포스터와 롯데시네마 팝콘통에 기재된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커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대상자는 엘포인트(L.POINT) 통합 회원으로 기간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커피 쿠폰은 엔제리너스에서 제조 음료 주문시 사용할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3월부터 '롯데 가기 전 롯데온'이라는 슬로건으로 롯데온에서만 볼 수 있는 소비자 친화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이전에도 '월간롯데' 프로모션으로 그룹의 온ꞏ오프라인 고객을 잇는 역할을 해왔다. 지난해 2월에는 준비된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 판매 2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지난해부터 진행한 월간롯데는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롯데웰푸드 등이 참여하며 다양한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할인 판매하는 내용을 담았다. 롯데호텔, 롯데칠성음료 등은 목표했던 판매수량을 30% 이상 넘기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총 14곳의 계열사가 행사에 동참하는 등 롯데온은 계열사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게이트웨이 역할에 총력을 기울였다.
올해에는 3월 초 롯데자이언츠 공식몰 오픈을 시작으로 새로운 연결점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롯데시네마, 롯데면세점 등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매장 '엘타운(L.타운)'을 3월 중 오픈할 계획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월간 기획전 '홈푸드데이'를 진행한다. 매월 마지막 주 하루를 지정해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으로, 특가 상품을 제안하고,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홈푸드데이'는 고물가로 집밥을 선호하고, 간편하지만 제대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식품을 대량으로 쟁여두는 소비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기획전이 열리는 단 하루만 사용 가능한 '간편식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할인폭이 큰 추천 상품 '오늘 단 하루! 특가상품'도 소개한다. G마켓 식품 MD가 가격, 구매후기 등을 고려해 엄선한 상품이다. 한끼 식사용 간편식부터 디저트, 안주류 및 커피, 음료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픈 첫 날인 26일에는 '금강만두 육개장' '신세계푸드 샌드위치 모음' '마니커 리얼통살 치킨너겟' '스타벅스 캡슐커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골라담기' 등을 특가 상품으로 제안한다.
키워드별 상품 추천 코너도 있다. △우리집 식탁에서 만나는 인기 맛집 △몸도 마음도 간편한 추천 간편식 △집에서 즐기는 카페투어 △25년을 책임질 다이어트 간편식 등이 있다. 그 외에 간편식 대표 브랜드관도 선보인다.
호텔스컴바인이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맥스의 월드 투어'를 선보인다.
총 16종으로 구성된 '맥스의 월드 투어' 이모티콘은 호텔스컴바인의 첫 공식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2D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주요 여행지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맥스의 다양한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여행을 즐기는 순간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감정과 상황을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모티콘은 26일 오후 2시부터 호텔스컴바인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는 고객 5만 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배포가 종료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맥스 이모티콘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유용한 여행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노랑풍선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테마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성공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태국 관광청과 협력해 선보인 '꽃언니와 함께하는 방콕·후아힌 여행'과 '하노이·사파 여행' 상품이 예상보다 빠른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새로운 테마 상품인 '대만 카발란 위스키 투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행 인플루언서 '꽃언니'는 여행 관련 콘텐츠를 주제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로 여행지 소개, 여행 팁, 여행 스타일링 등 다양한 주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여행을 기록하는 방식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첫 번째로 출시된 ‘꽃언니와 함께하는 방콕·후아힌 여행'은 태국 왕실 휴양지 후아힌을 중심으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매끌렁 시장, 코탈루섬, 라마4세 별장(카오왕별궁) 등 다양한 명소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차오프라야강에서의 럭셔리한 선상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 일정으로 출시돼 많은 여행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고 이틀 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서 꽃언니 시리즈로 구성된 '베트남 사파' 상품 역시 조기 완판되며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상품은 판시판 레전드 케이블카 체험, 흐몽족이 거주하는 깟깟마을 트래킹, 사파 야경 투어 등 베트남 북부의 자연경관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일정과 꽃언니가 찍어주는 인생샷 사진까지 즐길 수 있다.
© 노랑풍선
뿐만 아니라 오는 4월24일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의 '대만 4일 #카발란위스키투어 #The Malt Bar #유튜버 쉬현 동반여행' 상품은 위스키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쉬현'과 함께하는 투어로, 최근 위스키에 관심도가 높은 'MZ 세대' 및 위스키를 좋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천·미식·위스키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만 최고의 온천 휴양지로 꼽히는 자오시(礁溪)에서의 탄산 온천 체험과 함께, 대만의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Kavalan) 증류소를 방문하는 일정이 포함됐다.
카발란 증류소에서는 위스키 제조 과정을 직접 견학하고, 3가지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다. 특히, 참가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위스키를 블렌딩해 300ml의 맞춤형 위스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대만의 유명 위스키 바 ‘The Malt Bar'에서 동반 여행객들과 함께 위스키 문화를 공유하고,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일정도 마련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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