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 나가사키현 시마바라반도관광연맹과 간담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TA, 나가사키현 시마바라반도관광연맹과 간담회

뉴스로드 2025-02-26 13:15:27 신고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일본 나가사키현 시마바라반도관광연맹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TA]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일본 나가사키현 시마바라반도관광연맹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TA]

서울특별시관광협회(STA, 회장 조태숙, 이하 협회)와 일본 나가사키현 시마바라반도관광연맹(회장 아이카와 타케토시, 이하 연맹) 간의 간담회가 지난 24일 협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는 작년 8월 나가사키현 대한항공 직항 노선 재개에 맞춰 추진된 간담회에 이은 만남으로, 본격적으로 서울과 나가사키 간의 관광교류 확대를 위한 사업연계 방안을 구체화하고 추진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연맹 아이카와 타케토시 회장, 나가사키현 서울사무소 도모나가 히로시 소장 등 6명의 나가사키현 관계자와 서울시관광협회 조태숙 회장, 박정록 상근부회장과 정해진 국내외여행업위원장 등 협회 관계자가 함께했다.

조태숙 회장은 이 자리에서이번 만남은 서울과 나가사키 간의 관광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양 기관이 함께 협력 관광 진흥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한일 간, 서울과 나가사키간 관광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서울의 관광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카와 타케토시 회장은서울과 나가사키 간의 관광교류가 더욱 활발해지는 계기가 마련돼 기쁘다, “앞으로도 양국의 관광 진흥과 상생 발전을 위해 협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이 이루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난해 직항 노선 운영 이후 더욱 활발해진 관광객 교류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이번 간담회는 서울시관광협회와 나가사키현 간의 관광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양국의 관광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