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를 전개하는 ㈜닥터아임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에 1억 5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5일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닥터아임의 임이석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천부건 사회공헌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를 통해 ㈜닥터아임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과 ‘쓰리 액티브 디펜스 선크림’ 등 2종을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섰다.
㈜닥터아임은 이번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철학을 실천했다. 이번에 전달된 화장품들은 피부 장벽 강화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기부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임이석 대표는 “케어놀로지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 역시 “㈜닥터아임의 따뜻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기업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가 사회를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닥터아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기부를 넘어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