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8일 신세계스퀘어에서 신규 영상 콘텐츠 '음악가의 수트케이스'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아니스트 임윤찬이 통영국제음악제 개막 공연에서 연주할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 C단조의 선율에 피어나는 꽃으로 봄을 표현했다.
착시효과로 입체감 있는 영상을 연출하는 '아나몰픽' 기법을 활용해 고객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신세계는 기대했다.
신세계는 이외에 자체 제작한 영상 콘텐츠로 즐거운 쇼핑 공간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4일에는 하츠투하츠의 뮤직비디오를, 25일에는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해 서울을 대표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입지를 다진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생동하는 봄을 맞아 신세계만의 상상력을 담은 미디어 아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완성도 높은 다양한 영상으로 서울을 찾은 국내외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볼거리와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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