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셔터스톡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해본 질문이 있다. "나는 몇 살까지 살 수 있을까?"
유전적 요인과 생활 습관이 수명을 좌우한다고 말하지만, 사주를 통해 인간의 운명과 수명을 미리 엿볼 수 있기도 하다.태어난 해, 달, 날, 시각으로 이루어진 여덟 글자(사주팔자)를 바탕으로 인생의 흐름을 예측하는 사주는 개인의 성격, 직업운, 재물운, 연애운뿐 아니라 건강운과 수명의 흐름까지 알 수 있다.
수명운은 오행(목·화·토·금·수)의 균형과 기운의 흐름이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본다. 예를 들어, 목(木) 기운이 부족한 사람은 간과 관련된 문제가 생기기 쉽고, 수(水) 기운이 지나치게 강하면 신장과 방광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셔터스톡
인간의 운명은 정해진 틀 안에서도 개인의 선택과 노력으로 바뀔 수 있어 사주에서 수명을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것은 조심스럽지만, 사주는 ‘경고의 신호’를 미리 알려주는 도구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주에서는 특정 시기에 건강운이 약해지는 시점을 알려주기도 한다. 이럴 경우, 해당 시기에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쓴다면 위험을 예방할 수도 있다. 이에 사주는 길흉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로 작용할 수 있다.
위키사주 화면
이처럼 자신의 수명을 궁금해하는 이들을 위해 빠르고 간편하게 해답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몇살까지 살 수 있을지 궁금할 때 빠른 해답과 방법으로 속 시원한 고민 해결을 해줄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는 '위키 사주'로 유저가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하면 각각의 서비스에 따라 자신의 수명운, 건강운, 나에게 좋은 음식과 나쁜음식, 용신까지 알려준다.
위키사주 화면
사주풀이를 절대적으로 믿고 의존해서는 안 되지만, 우리의 삶을 안정시키고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기 위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다. 오늘날에는 복잡한 점술도구를 찾아다니거나 전문가를 찾아가지 않아도 인터넷을 통해 쉽게 사주풀이를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뿐만 아니라 관상, 매수, 매도에 관한 주식도사점, 전생체험, 금전운 성공을 위한 심리분석 등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니 미래를 엿보고, 자신의 운을 통해 더 나은 선택을 하고 싶은 사람들은 본 사이트를 주목해 보자.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