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브랜드 앰배서더로 F1 레이서 ‘루이스 해밀턴’ 발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룰루레몬, 브랜드 앰배서더로 F1 레이서 ‘루이스 해밀턴’ 발탁

이뉴스투데이 2025-02-25 17:00:00 신고

3줄요약
루이스 해밀턴. [사진=룰루레몬]
루이스 해밀턴. [사진=룰루레몬]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룰루레몬은 포뮬러 원(Formula 1·F1) 역사상 최다 기록으로 월드 챔피언을 7차례 석권한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을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룰루레몬은 최상의 제품을 제공해 해밀턴의 훈련 및 회복뿐만 아니라 일상의 영역에서도 함께할 예정이다. 또 향후 룰루레몬 제품의 디자인 혁신과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에서도 협력할 전망이다.

해밀턴은 역대 최다 그랑프리 우승·포디움 입상·폴포지션을 달성하며, 월드 챔피언 7회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전설적인 F1 레이서다. 레이싱 트랙에서 거둔 뛰어난 성과 이외에도 대담한 패션 감각과 함께 디자인 업계에도 영향력을 미치며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모터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성·형평성·포용성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사회 정의 실현을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해밀턴은 룰루레몬 앰배서더로서 연구·혁신팀, 디자인팀, 개발팀과 긴밀히 협력하며, 향후 제품 개발에 참여해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에 대한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룰루레몬 사회 공헌 센터는 해밀턴이 설립한 글로벌 자선재단 ‘미션 44(The Mission 44)’ 와도 파트너십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교육, 취업, 자기 계발을 도와 공정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에 움직임과 정신 건강 프로그램을 더한다.

또한 해밀턴은 룰루레몬의 글로벌 캠페인 ‘주저하지 말고 당당하게’에 참여해 챔피언이 되기 위해 필요한 끊임없는 신체적·정신적 훈련의 과정을 조명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룰루레몬의 대표 컬렉션 ‘메탈 벤트 테크’를 비롯한 최신 남성 트레이닝 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루이스 해밀턴은 “룰루레몬은 뛰어난 품질 및 훌륭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원하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이룰 수 있도록 한다”며 “웰니스에 대한 전인적 접근방식을 추구하는 룰루레몬과의 협업을 고대하고 있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의 커뮤니티가 최고의 모습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니키 뉴버거 룰루레몬 브랜드·제품 액티베이션 최고 책임자는 “루이스 해밀턴을 룰루레몬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퍼포먼스, 웰비잉, 사회적 영향력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헌신은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어 “해밀턴과 함께 함께 혁신을 이루고, 영감을 전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